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나는 솔로 6기' 촬영지? 서민갑부 출연자 등장

by 매일리뷰 2022. 2. 10.
728x90
반응형

'나는 솔로 6기' 촬영지? 서민갑부 출연자 등장

 

나는 솔로 6기 촬영지 위치

이름 : 운악채한옥마을

주소 : 경기 가평군 조종면 운악리 421-12

가격 : 주말 440,000원, 평일 200,000원

아름다운 한옥마을로 화제를 모은 6기 촬영지는 남해도 아닌 바로 가평이에요. 가평에 저런 곳이 있었다고? 형형색색 지붕 빛깔이 너무 예뻐요! 

 

나는 솔로 6기 영수

나는 솔로 6기 영수는 비싼 외제차로 등장부터 눈길. 포르쉐 같은데 데프콘 말로는 대기만 1년이 걸린대요. 직업이 먼저 공개됐는데 미군 대위래요. 미국인 보스가 잘 하고 오라고 했다네요. 미군은 1년에 30일을 쉰대요. 안 쓰면 모을 수 있고 영수 님은 100일 정도 남았다고 활짝 웃네요. 하지만 영수 님은 다시 미국으로 돌아가야 하는 상황이기 때문에 미래의 아내도 미국으로 갈 수 있었으면 한대요. 그래서 영어도 좀 됐으면 한다고.

 

나는 솔로 6기 영호

영호 님은 3기 순자 님이 친한 선배래요! 몸도 너무 좋네요! 광주에서 오셨대요.

 

나는 솔로 6기 영식

god 데니안을 닮은 외모로 눈길을 끈 영식! 부산에서 왔대요. 신청한 지 1년만에 오게 됐다고 하는데, 이 프로그램 전 똑같은 제작진이 만든 '스트레인저' 때 출연 신청을 했대요. 키는 무려 186cm! 독거 노총각이라는 유튜브를 보고 결혼할 마음을 가지게 됐대요ㅋㅋㅋㅋ

 

나는 솔로 6기 영철

영철 님은 등장과 동시에 MC들의 감탄을 받았어요. 완전 홍콩 배우 느낌! 출연진들 중 역대급으로 잘생기셨어요. 이 분도 부산에서 오셨대요. 집안에 누나가 3명, 조카는 7명으로 자신만 미혼이래요. 이상형은 애교 있고 리액션 좋으신 분.

 

나는 솔로 6기 광수

'나는 솔로' 새 이름 광수가 등장했어요. 얼굴에서 왠지 박사 포스가 느껴지네요. 인상도 피부도 너무 좋으세요. 고등학교 1학년 때 자퇴를 하고 서울에서 검정고시를 봤대요. 학교 공부가 재미없고 하고 싶었던 공부를 하고 싶었다고. 서울대학교 서양사학과를 졸업한 엘리트 맞네요. 이상형은 목이 긴 분위기 있는 우아한 여성이래요.

 

나는 솔로 6기 상철

바버숍 사장님 느낌의 상철! 스타일리쉬하고 댄디한 느낌이네요. 이번 기수는 다 얼굴 보고 뽑으셨나요. 이 분이 바로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은 '서민갑부' 출연자네요! 방영 이후 더 바빴다고 해요. 이상형은 위트 있는 여자로, 모델 장윤주 님을 꼽으셨네요. 이전에 상철님은 테일러숍운영 수트 제작 갑부로 출연했어요!

나는솔로 6기 인스타

 

나는 솔로 6기 영숙

단발머리 영숙 님 미모에 깜짝! 남자 분들 미소를 숨기지 못하네요. 특히 영철 님은 영숙 님 보고 심장이 떨린다고 했어요! 벌써부터 설렘 폭발. 영숙 님은 출연 계기를 묻자 쌍둥이 동생이 먼저 결혼을 했는데, 동생 추천으로 나오게 됐다고 하네요. 자신이 예체능계여서 남자는 자신과 똑같지 않았으면 좋겠대요. 홍익대학교에서 미술을 전공한 재원이네요! 이상형은 god 김태우처럼 곰 같은 스타일을 좋아한대요.

 

나는 솔로 6기 정숙

밝고 유쾌한 정숙! 제작진 앞에서 장기자랑했는데 흥폭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악 너무 귀여우세요ㅋㅋㅋㅋ 이름도 자신이 정했어요. "정숙하지 않아서 정숙 받으면 재밌을 거 같아요" 이상형은 왜소한 스타일, 민경훈이래요.

 

나는 솔로 6기 순자

어딘지 모르게 카리스마 있는 순자 님! 결혼생각이 있어서 소개팅을 열심히 하고 있는데 잘 안된다고 출연을 결심하셨대요. 일주일에 4번까지도 했는데 애프터가 한번도 안 들어왔다고 ㅜㅜㅜ 중학교 3학년 때부터 성악을 하셨다고 하네요. 직업 미리 나온건가요.

 

나는 솔로 6기 영자

등장과 동시에 리액션이 많으신 영자 님! 저 웃음에 데프콘이 귀엽다고 난리ㅋㅋㅋㅋㅋ 특이한 게 회사 동료들이 응원 차 데려다줬다고 하네요. 2기 영호님이 이상형이었대요. 귀여운 남자가 이상형라고 하네요.

 

나는 솔로 6기 옥순

새 이름 옥순도 등장! 진짜 블랙핑크 지수 닮았네요. 잘 생긴 사람보다 돌 같은 스타일이 이상형이래요. 

 

나는 솔로 6기 현숙

유쾌한 느낌의 현숙! 유일하게 운동화를 신은 발랄한 느낌이에요. 이상형은 예쁘고 큰 귀의 원숭이 상이래요. 개구장이 귀염상을 좋아한다고.

 

 

나는솔로6기 첫인상 선택

상철 → 정숙

"웃는 게 좋았어요. 분위기를 주도해가는 모습 보고 괜찮은 분이시구나 생각했어요"

 

광수 → 옥순

 

영철 → 영숙

 

영식 → 정숙

"성격이 좀 귀여운 것 같고 잘 웃으시는 거 같아요. 좀 떨리기도 했고 어머님이랑 통화하는 목소리를 들으니까 친근한 느낌이 들어서 편했습니다"

 

영호 → 영숙

"딱 느낌이 인기가 있을 것 같았어요. 그래도 제 첫 선택은 '와 예쁘네' 생각이 드는 분께 드리고 싶었어요"

 

영수 → 옥순

"제가 처음에 인터뷰했을 때 웃는 모습이 예쁜 여자가 좋다고 했잖아요. 계속 웃는 거예요. 근데 웃는데 그 모습도 되게 예쁘고 첫인상 투표하러 갔을 때도 혼자 계속 웃어줬어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