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원더걸스 선예 남편 누구? 5살 나이 차이 직업은

by 매일리뷰 2022. 2. 7.
728x90
반응형

원더걸스 선예 남편 누구? 

 

오늘 '동상이몽2'에 원더걸스 출신 선예가 출연했어요. 선예는 2012년 갑작스럽게 결혼을 발표, 슬하에 세 딸을 두고 캐나다 생활을 하고 있어요. 그리고 최근 '엄마는 아이돌' 프로그램을 통해 또 한 번 전성기를 맞이했죠.

 

선예 남편은 5살 연상으로 캐나다 교포2세 직업은 선교사예요. 외딴섬 아이티 봉사활동 중 만나 단 3일 만에 결혼을 결심했다고 하네요. 선예는 "어려운 곳에서 만난 사람이다 보니까 그거에서 오는 멋있음이 있었던 거 같다. 영화처럼 이 분과의 미래가 쓱 지나갔다. 나중에 들어보니까 남편도 그랬다더라"

 

"연예계 쪽에 있다 보니까 남편을 보고 처음에 '잘생겼다' 이런 느낌은 아니었다. 근데 뭐 못생기진 않았다" 결혼한 지 10년 차인 선예는 남편에 대한 설렘은 없어졌다고 솔직한 고백을 전하기도 했어요. 그러면서도 "가끔 샤워하고 나온 남편 보고 '아 잘생겼네' 이런 생각 하는 정도다"

 

반응형

남편은 샤워하고 나오면 '예쁘다' 이런 표현을 하냐는 물음엔 "그런 표현은 안 하는데 약간 19금을 자꾸" 걸그룹 시절 선예는 확실히 빠빠이 했네요.

 

하지만 이내 선예는 다혈질 부부라며 싸우면 집을 나간다고 밝히기도 했어요! "둘 다 양은냄비처럼 확 달아오르는 스타일이라 싸움을 하면 큰 소리도 낸다. 저는 너무 격양됐다 싶으면 자리를 피해서 감정을 낮추려고 한다. 근데 남편은 그걸 또 못 본다. 그래도 저는 집을 나간다. 진짜 심할 때는 연락도 안 받는다. 나올 때는 호텔 가야지 싶다가도 5분도 안 가서 호텔 가면 돈만 쓰고 애들 밥은 그런 생각이 훅 든다. 그래서 가까운 주차장에서 음악 듣고 열을 식힌다. 고맙게도 남편이 10번 중 9번은 먼저 사과를 해준다"

 

선예 프로필

본명 : 민선예

나이 : 34세

고향 : 서울

키 : 162cm

학력 : 동국대학교 연극학

남편 : 제임스 박

종교 : 개신교

경력 : 원더걸스 2007~2015

부모님 모두 돌아가심

계약기간 1년 남기고 24살에 갑작스럽게 결혼발표.

선예 인스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