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동치미' 김장훈 나이? 공황장애 치유 근황

by 매일리뷰 2022. 2. 6.
728x90
반응형

'동치미' 김장훈 공황장애 치유 근황

 

가수 김장훈이 5일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했어요. 김장훈은 지난해 '특종세상'에 출연, 생활고를 고백해 화제를 모은 바 있죠. 공황장애로 활동을 하지 못한 이유도 전했었는데요. 이날 김장훈이 밝힌 근황을 전해드려요.

김장훈 외로움의 시초는 데뷔했던 1991년이라고 해요. 갓 데뷔한 신인시절 '골든 디스크 시상식'을 펑크 내고 잠수를 탔다고 하네요. 이후 '잠수함'이라는 별명이 붙었대요. 그로부터 몇 년 뒤인 1998년 '나와 같다면' 노래로 스타 반열에 올라요. 하지만 한창 바쁜데 공연 사기 등을 당하며 갑자기 회의감이 밀려들었다고 하네요.

 

결국 김장훈은 방송 활동을 접고 미국행을 결심해요. 딱 3천 달러를 들고 미국으로 떠났다고 하네요. 이후 미국인 친구네 집 마루에서 얹혀살기 시작했대요. 그렇게 낯선 환경에 놓인 김장훈은 언어 소통 등을 이유로 공황장애에 걸리게 됐죠. 심할 때는 공중에 떠있는 비행기에서 뛰어내려 죽겠다고 생떼를 피우기도 했대요. 집에 혼자 있을 때는 공황장애가 몰려와 지옥 같았다고ㅜㅜ

 

다행인 건 지금은 공황장애를 완치했대요. 친한 동생인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 출신 제갈성렬이 맞선을 주선했다고 하는데요. 상대는 루마니아 빙상 외국선수래요. 어머니에게 이를 말했더니 루마니아면 어떠냐고 좋아하셨대요. 그래서 코로나19 잠잠해지면 직접 루마니아를 찾아갈 계획이라고 하네요! 결혼해야겠다 마음먹었다더니 척척 진행이네요! 하지만 영상통화 10초 한번 하고 따로 연락은 안 하고 있다고...

 

김장훈 프로필

나이 : 60세

키 : 187cm

학력 : 경원대학교 중퇴

김장훈 인스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