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나는 솔로 5기' 인스타 후일담 공개, 영수 여자친구와 진지한 만남 중

by 매일리뷰 2022. 2. 3.
728x90
반응형

'나는 솔로' 5기 인스타 근황, 영수 여자친구 공개!

 

2일 '나는 솔로' 5기 마지막 최종선택이 전해졌어요. 이번 기수는 두 커플이 탄생했는데요. 방송 이후 출연자 인스타를 들어가봤는데 영수 님이 글쎄 여자친구를 공개하지 않았겠어요? 대박!

여자친구 분 너무 예쁘시고 잘 어울리세요. 같이 교복입고 놀이공원 데이트도 가셨나봐요. 영수는 3줄 요약 했는데 "1. 여자 때문에 운 것 아님. 2. 촬영 후 어머니 소개로 만난 분과 진지하게 사귀는 중. 3. 꿈 같은 5일" 촬영 후 마음의 여유도 생기고 자존감도 올라가 소개팅도 잘한 것 같다고 하시네요. 여자친구가 방송 보고 소개팅에서의 표정과 대화가 방송과 너무 달라서 많이 놀랐다고! 아무튼 새로운 시작 너무 축하드려요! 그리고 너무 잘 어울려요!!

 

'나는 솔로 5기' 영수 인스타

 

정수 님은 인스타 라이브에 정순, 순자, 정숙 님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유했어요. 정숙 님과 같이 있는 거 보니 아직도 사귀는 걸까요? 근데 여성 출연자분들 방송 후에 미모 더 물오른 거 실화?

 

나는 솔로 5기 정수 인스타

 

반응형

순자 님 또한 세 사람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유했어요. 네 사람은 함께 마지막 방송을 봤다고 하네요. 

 

나는 솔로 5기 순자 인스타

 

영숙 님은 인스타 라이브를 진행했어요. 방송 당시 심정과 후일담을 전했는데요. 현재 여전히 강사, 과외를 하면서 지내고 있대요.

 

나는 솔로 5기 영숙 인스타

 

정식은 정수 빼고 남성 출연자들과 방송 후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어요. 정수 님은 멀어서 못 온 거라고 불화아니라고 하네요 ㅋㅋ

 

영수 님은 라이브에서 운 이유를 묻자 소심해서 위축됐던 게 있었다며, 순자 영자 님과 아직도 연락하고 잘 지내고 있다고 후일담을 전했어요. 그리고 정순과 최종 커플 됐던 정식은 한 두 달 알아가는 과정을 가졌지만 실제 사귀지는 않는다고 밝혔어요. 잘되지 않아 아쉽다고 하네요. 그리고 정숙, 정수님도 최종 사귀지는 않는다고 전했어요. 5기 실제 커플은 없다고 하네요.

 

그리고! 영식 님 최종선택은 안됐지만 밖에서 영숙님과 잠깐 사귀다가 지금은 헤어진 상태래요! 대박! 나쁜 관계는 아니고 잘 지내고 있다고!

 

https://flannel.tistory.com/377

 

'나는 솔로' 5기 최종 선택 결과

'나는 솔로' 5기 최종선택 결과 '나는 솔로' 5기 최종 선택이 전해졌어요. 뭔가 이번 기수는 불꽃같이 타오르는 뭔가가 없어서 밍숭맹숭 끝난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올해 나이 44세 의사인 영

flannel.tistory.com

https://flannel.tistory.com/350

 

'나는 솔로' 5기 출연자 인스타 근황

'나는 솔로' 5기 출연진 인스타 근황 영숙, 정자, 영자, 순자는 어제 방송을 함께 봤나 봐요. 영숙은 인스타에 "같이 보니까 역시 넘 조으당. 정자, 영자, 순자 언니들 우리 끝까지 힘쇼... (정순, 정

flannel.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