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최고기 유깻잎 진짜 이혼사유

by 매일리뷰 2020. 12. 9.
728x90
반응형

최고기 유깻잎 진짜 이혼사유? 원래 직업 및 본명 정리

 

 

 

최근 '우리이혼했어요'에 출연하면서

고기 깻잎의 일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어요.

 

두 사람은 2020년 4월 이혼했는데요.

이혼 사유가 너무 가슴 아프네요 ㅜㅜ

 

자세히 알아볼게요~!

 

 

 

 

 

 

 

 

유깻잎 프로필부터 알아볼게요!

 

유깻잎 본명은 유예린이에요.

나이는 93년생으로 올해 28세예요.

고향은 부산이고, 현재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어요.

 

원래 직업은 콜센터 회사원이었다가

최고기 여자 친구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어요.

 

2015년 최고기가 아프리카 tv 생방송 도중

여자 친구가 생겼다고 고백했죠.

 

이후 럽스타그램을 공개하면서 화제를 모았어요.

 

이국적인 미모로 혼혈 루머도 도는데

자신은 토종 경상도인이라고

직접 밝히기도 했어요!

 

 

 

 

 

 

 

 

최고기 여친으로 유명세를 타면서 팬들이 생겼고,

 

팬들이 아프리카tv를 권유하면서

유깻잎 예명으로 유튜브를 개설했어요.

 

첫 번째 영상은 약 4초였지만 조회수는 폭발적이었죠.

 

왜 이름을 유깻잎으로 지었을까 궁금했는데

이유는 깻잎을 좋아하는 모습을 보고

최고기가 지어줬다고 하네요.

 

 

 

 

 

 

 

 

남다른 화장법으로 제품명을 묻는 팬들이 많아지면서

유깻잎은 본격적으로 뷰티 크리에이터가 됐어요.

 

성형 의혹을 받기도 했는데

자신은 성형을 한 적이 없다고

직접 방송을 통해 밝히기도 했어요.

 

 

 

 

 

 

 

 

그리고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어릴 적 사진을 공개했는데

 

쌍꺼풀도 또렷한 것이 이목구비가

성형은 전혀 하지 않은 것 같아요!

 

 

 

 

 

 

 

 

 

최고기와 유깻잎은 유튜브 생방송을 통해

결혼 소식을 밝혔어요.

 

유깻잎은 23살 이른 나이에 결혼에 골인했죠.

속도위반으로 결혼해서 2016년 11월 딸을 출산했어요.

 

 

 

 

 

 

 

 

이제 최고기 프로필을 알아볼게요!

 

최고기 이름은 최범규로, 91년생 올해 나이 30세예요.

유깻잎과 2살 나이 차이가 나요.

 

현재 거주지는 서울이지만 고향은 울산이라고 해요.

 

직업은 유튜버이자 가수!

키는 176cm라고 하네요.

 

2018년 70만 명의 구독자를 거느린 유튜버였지만

저작권 문제로 채널이 삭제,

현재 구독자는 12만명이네요.

마술 관련 계정이 19만 명이에요.

여러 채널을 운영 중이네요.

 

계정 삭제 전 연간 수입은 다 합해서

연 2~3억 정도였다고 하네요!

 

최고기 차가 눈길을 끌기도 했는데

차종은 BMW 520D M스포츠예요.

 

 

 

 

 

 

 

 

 

힙합에 관심이 많고 랩 실력도 좋다고 평가받고 있어요.

 

실제 수많은 곡들을 작사했죠.

 

최고기 몸에 문신이 있는데

딸 솔잎이가 처음 아빠를 그린 그림을 

타투로 새겼다고 해요.

감동이네요.

 

 

 

 

 

 

 

 

 

방송과 동시에 고기 깻잎의 이혼사유가

관심을 모으기도 했어요.

 

최고기는 아버지의 늦둥이 아들로,

아빠는 방송을 통해 고지식한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는데요.

 

당시 최고기 아빠는 며느리 유깻잎에 대해

"세계적으로 그런 여자가 없다.

나 밥을 차려준 적 있나.

여자로서 부모로서 빵점이다.

나한테 인사를 한 번 했나.

몇 년을 인사를 안 한다.

명절에 세배 한 번 했나.

하나부터 열까지 전부 빵점이다"라며

목소리를 높였어요.

 

 

 

 

 

 

 

 

최고기는 올해 나이 80세인 아버지에 대해

 

"아빠가 '나는 곧 죽을 건데'라는 말을 자주 하신다.

그러면 마음이 좀 그렇다.

그래서 아내보다 아빠 편을 좀 더 

들어줬던 것 같다"

 

"옛날 분이다 보니 남자는 집, 여자가 혼수 그런 게 있었다.

결혼했을 때 그런 것들이 많이 안 맞았다.

아빠가 상견례에서 세게 말을 했다.

아빠 성격이 불같고 공격적이라서

장모님에게 상처를 줬다.

그게 아내에게 가장 상처였을 거다.

부모님 뭐라고 하면 상처지 않나"라고 했고

두 사람은 함께 눈물 흘렸어요.

 

보는 저도 엄청 뭉클했어요.

 

양재진 정신과 전문의와 김원희는

"시작부터 미운털 박히고 시작한 것 같다.

결혼하고서도 아버님이 며느리에게

할 말을 다 하셨던 것 같다"라고

씁쓸함을 표했어요.

 

 

 

 

 

 

 

 

지난 4일 방송에서 두 사람은 

술을 마시면서 취중진담을 나누기도 했어요.

 

최고기는 은근히 마음을 표했지만

유깻잎은 이혼하고 좋았다고 밝히며

"결혼이라는 단어 안에 

막혀 있는 부분이 많았다. 오빠 눈치도 봐야 했다"

"이혼 초반 오빠에 대한 부정적인 감정이 있어서

이제 끝이구나 생각 들었다"

"해방된 느낌도 있었다"라고 했네요.

 

 

 

 

 

 

 

 

반면,

최고기는 이혼 후 유깻잎이 집을 나가고

유깻잎 다이어리를 보고

억지로 살았구나 싶어 마음도 아팠지만,

마음을 정리하게 되는 계기가 됐다고 밝혔네요.

 

하지만 또

"나 혼자 돈 벌며 네가 힘들거라 생각 안 했다.

일한다고 아기도 못 봐줬다.

혼자 육아를 해보니

돈 버는 것보다 더 힘들더라"라고 눈물 흘렸어요.

 

 

 

 

 

 

 

 

유깻잎은 시아버지, 시누이에 대한

스트레스를 고백하기도 했어요.

 

"부부 문제 말고 많은 것들에

스트레스를 받았다.

70%는 가족 때문에 싸운 거 같다.

시아버지는 표현이 서툰 게 아니다.

그러면 그런 말을 못 한다.

속상하다고 오빠한테 얘기하면

'절대 그런 의미 아니다'라고 했다.

가족 문제는 서로가 어떻게 할 수가 없다"라고 말했어요.

 

그러자 최고기는

"그래서 내가 누나랑 연락 끊었잖아.

왜 결혼했는데 시누이한테 먼저 연락을 안 하냐

그게 누나의 불만이었다.

누나는 그게 속상했었던 것 같다"라고 말했어요.

 

두 사람의 이혼사유는

시아버지, 시누이 등 가족들이 얽혀있어

더 복잡하고 마음이 아픈 것 같아요.

 

 

 

 

 

 

 

 

두 사람이 방송을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너무 궁금해요.

 

 

이상

최고기 유깻잎의 이혼사유를 알아봤어요!

 

 

유깻잎 인스타그램 주소

www.instagram.com/est_lyu/

 

최고기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gogichoi/

 

딸 솔잎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solip_s2/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