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이광수 연인 이선빈 러브스토리, 9살 나이 차이 5년째 열애 중

by 매일리뷰 2022. 1. 9.
728x90
반응형

이선빈 이광수 러브스토리

 

 

이선빈이 '미운우리새끼' 스페셜MC로 출연했어요!

 

최근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 재밌게 봤는데,

항상 예능에서도 밝은 모습 너무 좋아요.

 

배우 이광수 님과 5년째 공개연애중이죠.

 

러브스토리 재조명해봤어요!

 

 

이선빈 프로필

나이 : 94년생, 29세

고향 : 충청남도 천안

키 : 166cm

학력 : 천안쌍용고등학교

가족 : 부모님, 오빠

데뷔 : 2016년 JTBC 드라마 '마담 앙트완'

종교 : 개신교

연기 출연작 : 술꾼도시여자들, 번외수사,

위대한 쇼, 크리미널 마인드, 스케치, 미씽나인 등

걸그룹 JQT 영입됐으나 활동 전 해체.

2018년 배우 이광수와 열애 인정.

 

 

이광수 프로필

나이 : 85년생, 38세

(이선빈과 9살 나이 차이)

고향 : 경기도 남양주

키 : 190cm

가족 : 아버지(다우닝 가구 대표), 어머니, 여동생

학력 :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종교 : 개신교

군대 : 육군 제6포병여단 병장 만기전역

데뷔 : 2008년 MBC시트콤 '그분이오신다'

 

 

이선빈은 열애 전부터 이광수를

이상형으로 지목한 바 있어요.

 

이후 '런닝맨'에 출연했고,

두 사람은 벌써부터 핑크빛 분위기를 풍겼죠.

 

 

둘이 엔딩을 맡게 됐는데 이광수가

"저희 오늘부터 사귀기로 했습니다.

다음 주에 결혼발표하겠습니다"고 말했고

이선빈은 얼굴을 감싸고 부끄부끄.

 

 

이선빈이 이상형으로 이광수를 꼽은 이유는?

 

2016년 '라디오스타' 출연 당시

"조용한 연애를 하는 편이 아니다.

리액션하시는 걸 보면 티격태격 잘하시더라"

 

 

2019년 '런닝맨'에 함께 출연한 전소민은 

자신이 두 사람의 오작교라고 고백하기도 했어요.

 

두 사람에게 번호 교환을 해줬다고!

 

이로써 이광수, 전소민 러브라인은

철저한 비즈니스 관계로 밝혀졌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은 해 영화 인터뷰에서 이선빈을 언급한 바 있어요.

거짓말이 싫어 연애를 인정했다며,

잘 만나고 있다고 애정을 표했죠.

 

그러면서 결혼 질문에는

"살려주세요"라며 결혼 하기에는

자신이 아직 어른이 안 된 것 같다고 쑥스러워했어요.

 

 

어느새 연예계 장수커플이 되었는데!

'미우새'에서 이광수를 언급할지 

본방사수해야겠어요!

 

 

이선빈 인스타그램

 

이광수 인스타그램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