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김병현 햄버거 가게 재산 이 정도? 집 연금 차 공개

by 매일리뷰 2022. 1. 9.
728x90
반응형

김병현 햄버거 가게 재산 이 정도?

 

 

오늘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김병현이 재산 수준을 공개해 화제예요.

 

죽을 때까지 받는 연금에 깜짝!

 

스포츠카 포르쉐 또한 눈길을 끄네요.

MC들이 놀라워하자 237억 연봉일 때

샀던 차라고 하네요.

 

 

이날 김병현은 금융전문가 존리를 만났어요.

그리고 메이저리그 연봉 237억원의

행방이 드디어 공개돼 호기심을 자극!

 

김병현은 2년 된 햄버거 가게 손님이 없어

적자를 맞았다고 밝힌 바 있어요.

오늘 또한 수입보다 지출이 훨씬 많다고 고백했죠.

 

그리고 가게 정산을 한 적 없다고 전해

MC들을 술렁이게 만들었어요.

이 때문에 존리에게 크게 혼남.

 

그치만 김병현은 가게 월세를 지출하지 않는다며,

현재 가게 건물이 자신의 소유라고 밝혔어요.

여기서 237억 출처가 하나 밝혀짐!

 

그렇지만 존리는 제3자에게 

월세를 받을 수도 있는 거라며,

오히려 500만 원 손해라고 지적.

 

그리고 두 번째 237억의 행방은

지인들에게 당한 10억 사기 피해...

 

 

김병현은 앞으로 받을 연금에 대해서도 언급.

10년 메이저리그 활동으로 연금이 나온대요.

 

MLB 연금은 선수들 노후를 보장하기 위해

1군 등록 43일 이상인 선수는

만 45세부터 62세 사이에

자유롭게 개시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때문이 김병현은 2년부터 신청할 수 있고,

금액은 연간 1억 정도래요!!

무려 죽을 때까지 평생 연금!

 

 

김병현은 지난해 자신의 집을 공개하기도 했어요.

더불어 아내 한경민과 자녀들도 공개!

 

 

집이 깔끔하고 포근한 느낌이네요.

침실, 딸 방, 두 아들의 방이 있어요.

 

 

그리고 미모의 아내 한경민 씨는

호탕한 성격으로 되게 밝으셨어요.

 

혼자 세 아이들을 볼 김병현에게

위로도 전하고 알콩달콩 보기 좋더라고요.

 

한경민 씨는 뮤지컬 배우 출신으로

올해 나이 42세예요.

 

 

둘의 러브스토리도 공개했는데

친한 동생의 소개로 만났대요.

 

아내 말에 따르면 

"우리 집에 주야장천 오더라고요"

 

김병현은

"다른 사람 안 보이고 이 사람만 보였어요"

 

아내는 무뚝뚝한 편인데

김병현은 부드러운 면이 있대요.

 

 

김병현 햄버거 가게 이름은 '광주제일햄버고'

광주 동구와 남구에 위치하고 있네요.

햄버거 가격은 6500원부터 시작이네요.

 

 

김병현 프로필

나이 : 79년생, 44세

고향 : 광주 북구

학력 : 성균관대학교 법학

키 : 178cm

일본, 미국, 호주, 도미니카 공화국, 한국

5개국 프로야구 리그에서 활동.

 

김병현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kimbyunghyun_49/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