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김태균 부인 김석류 인스타, 집 딸 연봉 정보

by 매일리뷰 2022. 1. 9.
728x90
반응형

김태균 아내 김석류 누구?

 

 

야구선수 김태균이 '슈퍼맨일 돌아왔다'에 출연 중이에요.

 

지난 방송에서 어여쁜 두 딸과

집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죠.

 

김태균은 김석류에게 첫눈에 반해

결혼까지 갔다고 하는데요.

 

자세히 알아볼게요!

 

 

김태균 프로필

나이 : 82년생, 41세

고향 : 충청남도 천안

학력 : 대전대학교

키 : 185cm

2021년 한화 이글스 은퇴.

2019년 연봉 16억,

2020년 1년 10억,

순수 연봉 합 150억.

 

 

김석류 프로필

나이 : 83년생, 40세

학력 : 한양대학교 실내환경디자인

경력 : KBS N SPORTS 아나운서

'야구여신' 별명 붙은 1세대 야구전문아나운서.

아이 러브 베이스볼 진행.

2010년 김태균과 결혼.

 

 

 

김태균은 결혼 후 2012년 '택시'에 출연해

김석류와의 러브스토리를 고백했어요.

 

야구장에서 김석류에게 첫눈에 반했다는 김태균은

1년 이상 지켜봤다고 하는데요.

 

일본-한국으로 떨어져 있던 김태균은 

아버지가 먼저 혼인신고를 하라고 말씀하셨고,

실제 아버지가 인적 드문 시골까지 가셔서

대신 혼인신고를 해주셨대요!

 

 

 

그렇다면 김태균이 김석류를 사로잡은 비결은?

 

2019년 '풍문쇼'에서 이에 대해 언급했는데요.

비결은 바로 '세뇌'라고 하네요.

 

김태균이 일본 진출 당시

김석류는 일본 유학을 준비중이었대요.

 

그때 김석류를 만날 때마다 김태균은 

'어차피 너 혼자 나 혼자'라며

지속적인 구애를 펼쳤고,

먼저 동거를 제안했다고 하네요.

 

귀여우시다!!

 

 

 

지난해 10월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김태균 집이 공개됐어요!

 

집 안에 엘리베이터까지 있어

큰 화제를 모았죠.

 

그리고 입구부터 화려한 트로피들!

 

 

엘리베이터를 타고 1층에 도착하면

햇살 가득한 거실이 있어요.

 

거실을 나와 긴 복도를 걸으면

블랙 화이트의 깔끔한 주방!

 

 

계단을 타고 2층에 오르면

미니 거실이 나타나요.

 

그리고 방탄소년단 팬인 첫째 딸의 방이 위치.

 

 

엘베타고 3층으로 오르면

김태균이 좋아하는 피규어 가득!

 

그리고 침실이 나오네요.

 

집이 좋긴 한데 물 한잔 먹으려면

1층까지 내려가더라고요. 허허.

움직이기 싫어하는 김태균은

딸이 핸드폰을 찾자

엘베에 놓고 1층을 누르는 ㅋㅋㅋㅋ

 

김태균 집 위치는 세종시 한 타운하우스래요!

 

 

영상통화로 김석류가 등장하기도 했어요.

변함없는 보조개 미모가 아름다우시네요!

 

두 딸이 엄마 아빠 이쁜 점만 쏙 닮았네요.

 

오늘 방송되는 김태균 가족의 일상이

벌써부터 궁금해요!

 

 

 

김석류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asomememe/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