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조현영·딘딘 화제 되는 이유? 학창시절 열애 그리고 '결혼'

by 매일리뷰 2020. 12. 4.
728x90
반응형

조현영·딘딘 화제 되는 이유? 학창 시절 열애 그리고 '결혼'

 

 

 

가수 조현영과 딘딘이 며칠 동안

실시간 검색어를 오르내리며 관심을 모으고 있어요.

 

 

2일 딘딘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조현영을 언급했기 때문인데요.

 

앞서 두 사람은 유튜브를 통해

2주 동안 열애했단 사실을 깜짝 공개한 바 있죠.

 

그 후에 딘딘과 조현영은 함께 유튜브 영상을 찍으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어요.

 

 

 

 

 

 

'라디오스타' 출연 당시 딘딘은

"레인보우 조현영과 중학생 시절  2주 연애했다던데

이성으로서의 감정은 정말 없나"라는 질문을 받았어요.

 

딘딘은 조현영과 초등학교, 중학교 동창이라고 밝히며

 

"중학교 3학년 때 짝꿍이 됐다. 생각보다 괜찮더라.

'사귈까?' 했더니 '그래'라고 했다"

"근데 2주 정도 만나보니 아닌 것 같았다"

"그 친구는 저는 열렬히 좋아했다"

"참고로 제가 중3 때 리즈시절이었다"

"헤어지려고 친한 친구한테 부탁해서,

현영이한테 친구가 너를 좋아해서

더 이상 만날 수 없다고 했다"

"근데 친구랑 현영이랑 사귀었다"

"그렇게 끝, 저는 현영이랑 친구가 됐다"라고

 

학창 시절 기억을 떠올렸어요.

 

 

 

 

 

 

 

'라스' 말고도 시발점이 된 

조현영 유튜브에서 딘딘이 밝힌

열애 이야기도 찾아봤어요!

 

딘딘이 "이거 말해도 되나"라면서

썰을 풀기 시작하자 조현영은 당황한 듯

"너랑 사귄 적 없어"라고 당황하네요 ㅎㅎ

 

결국 딘딘은 당시 조현영이랑 사귄 친구에게

즉석에서 전화를 걸었어요.

 

친구가 맞다고 하자 깜짝 놀라는 조현영.

 

 

 

 

 

두 사람은

"꺼져" "도라이야" 등으로 서로를 부르며

진짜 '찐친'다운 모습을 보였어요 ㅎㅎ

 

둘 다 너무 귀여우시다!

저런 오래된 남사친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딘딘은 조현영 엄마와 만나서

학창 시절 셋이 만났던 기억을 떠올리기도 했네요.

 

진짜 친했나 봐요!

 

 

 

 

 

 

 

 

그리고 4일!

딘딘과 조현영이 '우리 결혼했어요'를 공개했어요.

딘딘 유튜브를 통해 매주 업로드된다네요.

 

딘딘 제목 센스가 귀여운 것이

"전 여자 친구와 결혼했습니다"네요 ㅎㅎ

 

 

 

 

 

두 사람은 10가지 결혼 규칙을 정하며

투닥거리는 등 신혼부부 같은 모습이 재밌네요 ㅎㅎ

 

 

 

 

 

 

 

두 사람의 프로필을 살펴볼게요!

 

 

조현영은 91년생으로 올해 나이 30세,

딘딘과 동갑이에요.

 

학력은 아현 산업정보학교 실용음악과를 졸업했고요.

아이돌 걸그룹 레인보우의 막내이죠.

 

2017년 가수 알렉스와 열애 1년 4개월 만에

결별 소식을 전하기도 했어요.

띠동갑 커플로 화제가 되기도 했죠.

 

 

가수 활동을 비롯해 다양한 드라마에도 출연했네요.

인스타그램에 레인보우 멤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이 올라오는 거 보면 지금도 돈독하게 지내나 봐요.

 

 

 

 

 

 

 

 

현영은 육감적인 몸매로 맥심 화보에

등장하기도 했어요.

 

인스타그램을 보면 헬스, 필라테스 사진이

꾸준히 올라오는 것이

몸매 관리에 힘쓰는 것 같아요.

 

그만큼 몸매가 예쁘네요!!

 

 

 

 

 

애교가 엄청 많다고 하는데

일상 사진들도 너무 사랑스럽고 귀엽더라고요.

 

그리고 완전 동안!

어떤 사진은 10대라고 해도 믿겠어요.

 

 

 

 

 

 

딘딘 학력은 캐나다에 있는 

Templeton secondary school를 졸업했어요.

고등학교 때 선생님 차별 때문에 

자퇴 후 3년 동안 유학을 떠났다네요.

 

집안은 아버지가 해병대 부사관 출신으로,

철도 사업을 경영하신대요.

전에 딘딘이 살고 있는 한강뷰 아파트가 공개돼

화제가 되기도 했죠.

 

 

 

 

이상

조현영, 딘딘의 이야기를 마칠게요!

 

두 사람 진짜 사귀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