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야옹이 작가 전남편 이혼 아이 싱글맘, 현 남친 전선욱!

by 매일리뷰 2020. 12. 3.
728x90
반응형

야옹이 작가 전남편 이혼, 현 남친 전선욱!

 

2일 '유 퀴즈'에 야옹이 작가가 출연해 화제에요!

야옹이 작가는 현재 남자친구 전선욱까지 언급했죠.

 

사실 야옹이 작가는 이혼 사실을 고백한 돌싱이랍니다!

 

야옹이 작가의 이모저모 정리해봤어요!

 

 

야옹이 작가 본명은 김나영이에요.

나이는 91년생으로 올해 30세죠.

 

키는 170cm에 몸무게 52kg으로

여성들의 완벽한 워너비 몸매를 가지고 있어요.

 

학력은 계원예술대학교 애니메이션학과를 졸업했어요.

그리고! 2018년 웹툰 '여신강림' 연재를 시작했죠.

 

 

야옹이작가 전남편, 이혼에 대해

자세히 알려진 건 없어요. 

지난해 이혼 소식을 직접 밝힌 것 밖에 없죠.

 

앞서 2019년 4월 전남편이 성폭행범이라는

루머가 퍼지기도 했는데

 

 

당시 한 누리꾼은

"여신강림 작가 남편 성폭행범인데, 작가가 아니라고

우리 남편 그럴 사람 아니라고 그랬다더라.

법정에서 심판받으니까 성폭행 맞다는데,

살짝 들은 거라 잘은 모르겠는데

미술학원 선생님이 말씀해 주셨다"고 했어요.

 

야옹이 작가는 이에 대해 허위사실이라며

강력 법적 대응하겠다고 밝혔죠.

 

야옹이 작가는 2021년 초 8살 아들이 있는

싱글맘이라는 사실을 고백하기도 했어요.

 

 

야옹이 작가의 집이 너무 예뻐서 눈길을 끌기도 했어요.

인스타그램을 통해 직접 공개했는데요.

 

한강 뷰에 아기자기 깔끔한 인테리어가

전문가 못지 않네요!

 

 

여긴 여심강림 작업실이래요!

 

1층은 모두의 작업공간, 2층은 숙직실이라네요.

직원 복지도 수준급이네요.

 

 

야옹이작가 하면 명품 자동차가 떠오르기도 하죠.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의 취미가

드라이브라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야옹이 작가 차는 

AMG GTS와 8세대 포르쉐 911, 

맥라렌 570S 핑크색을 소유했다고 해요.

 

명품카 가격은 1억을 훨씬 넘는다고 하죠 ㄷㄷ

 

 

 

그리고 야옹이 작가의 골반 몸매!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종 수영복 사진을 올리기도 해요.

 

키 170cm에 군살없는 몸매,

특히 쏙 들어간 허리와 넓은 골반이

완전 남성들의 이상형이네요.

 

실제 야옹이작가는 만화가 데뷔 전

피팅모델 겸 잘나가는 블로그 마켓 사장이었대요!

 

그래서 패션 센스도 남다른가봐요.

 

 

현재 고양이작가는 토요웹툰 강자

'프리드로우' 전선욱 작가와 공개 열애중이에요.

 

유재석은 "짱과 짱이 만났다"고 놀라워했어요.

 

방송과 동시에 전선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기도 했는데요.

 

 

전선욱 나이는 87년생으로 올해 34살이에요.

학력은 경기대학교 애니영상과를 졸업했죠.

 

기안84와 평소친분이 두터워서

'나혼자산다' 기안84편에 등장하기도 했어요.

태국, 일본 등 기안84와 함께 여행을 가기도 했죠.

 

 

야옹이작가와 전선욱은 2020년 10월,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열애를 인정했어요.

 

두 사람의 럽스타그램 종종 봤으면 좋겠네요!

 

이상

야옹이작가, 전선욱 이야기를 마칠게요!

 

 

야옹이 인스타그램 주소

www.instagram.com/meow91__/

 

전선욱 인스타그램 주소

www.instagram.com/jsw0430/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