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지주연 나이 이혼 사유 프로필, '우다사' 현우 달달 스킨십

by 매일리뷰 2020. 12. 3.
728x90
반응형

'우다사' 현우 지주연, 달달 스킨십 화제 (+방송서 밝힌 지주연 이혼 사유)

 

현우와 지주연의 달달한 스킨십이 화제가 되고 있어요.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3'를 통해

두 사람은 손잡기는 물론 포옹, 백허그까지 스스럼없이 

연인다운 자태를 뽐냈었는데요.

 

 

사실 지주연은 지난 방송에서

전남편과 이혼 사실을 고백해 화제가 된 바 있어요.

 

현우는 배우 표예진과 공개열애를 했었죠.

 

현우, 지주연 방송에서의 모습을 정리해봤어요.

 

 

2일 '우다사' 방송서 두 사람은 복분자주를 두고

19금 이야기를 나누었어요.

 

지주연은 편의점에서 복분자주를 사겠다고 끼를 부리고

현우는 "오늘인가봐"

"복분자 효능 다 아는데 여행와서 이런 거 먹이면

뭐가 있는 거지?"

"내가 다 깰게 뭐든"이라며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죠.

 

 

두 사람은 빼빼로게임으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기도 했어요.

 

빼빼로가 중간에 뚝 끊어지자 현우는

허탈한 표정을 지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죠.

 

그리고 두 사람은 따뜻한 물에 들어갔어요!

 

그리고 지주연의 끼부리는 한 마디

"나 반신욕 해도 돼요?"

 

 

그리고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속내를 털어놨어요.

현우는

"난 도대체 너에게 어디까지 왔을까"라고 물었고,

지주연은 "자기야"라며

"누군가를 만나는 게 난 항상 부담스럽다고 말했잖아"

"어떤 이성에 대해 다양한 생각을 하게 된 게 

오랜만인 것 같기는 해"라고 답했어요.

 

현우는 "우리 정도 매칭이면 굿이야.

이건 A.I가 뽑은거야"라며 마음을 표현했어요.

 

 

그리고 물놀이를 시작한 두 사람!

 

서로를 품에 안고 완전 이 정도면 연인 아닌가요

보기 좋당....

 


 

 

지주연은 서울대학교 언론정보학과 출신으로

2009년 KBS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어요.

 

서울대 얼짱 출신으로, 

2018년 전남편과 결혼했으나 6개월만에 이혼했죠.

 

지주연 나이는 83년생으로 올해 38세에요.

 

 

2019년 '비디오스타'에 출연한 지주연은

이혼에 대한 솔직한 속내를 털어놓기도 했어요.

 

"작년에 제가 사실은 조용히 결혼했었다.

굉장히 짧은 시간 안에 이별을 하게 됐다"

 

"배우로서 성공하지 못했다는 생각이 한참 들었다.

좀 섣부른 선택을 한 것 같다.

무언가의 도피로 결혼을 하면,

자기에 대한, 상대방에 대한 믿음이 없는 상태로

결혼한거기 때문에 좋지 않은 것 같다"

 

 

"저를 돌아볼 큰 계기가 됐다"

"하나 배운 건 이 세상에 '절대'라는 건 없구나,

좋은 일 일어나면 진짜 감사한거고

아무 일 없는 건 당연히 감사하다.

나쁜 일 일어나는 건 받아들이는 게 인생같다"

"제 모든 인생관이 바뀌었다"

고 이혼사유에 대해 털어놨어요.

 

그러면서

"연애 때는 저만 힘들면 되는데

이 문제는 부모님이 계시더라"

"제가 받아들이기 힘들어서

'다 엄마 때문이야'라고 했다"라면서

눈물 흘렸어요. 흑.

 

 


 

현우는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 함께 출연한

배우 표예진과 공개 열애 1년 3개월만인,

2019년 11월 결별했어요.

 

이별 사유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죠.

 

 

현우는 1985년 생으로 올해 나이 36세에요.

지주연보다 2살 연하죠.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를 졸업,

2008년 영화 '쌍화점'으로 데뷔했어요.

 

노민우, 이장우와 프로젝트 그룹 24/7로

가수로도 활동했어요.

 

집안을 살펴보니 현우 아버지 김수형 씨는 영화감독으로,

현우는 늦둥이로 태어났다고 하네요.

 

현우는 '온앤오프'에 출연, 현우 차가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죠.

현우 차종은 테슬라 모델3라고 합니다!

 

 

 

이상 

현우, 지주연의 이야기를 살펴봤어요.

두 사람이 실제 커플로 이어질지 관심이 모이네요!

 

 

 

현우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hyunwoo0118/

 

지주연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jjoovely8/

 

표예진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yjiinp/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