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나는 솔로' 5기 인스타 모음, 일부 직업 공개 나이는 비공개

by 매일리뷰 2021. 12. 30.
728x90
반응형

 

'나는 솔로' 5기 인스타 모음

 

 

'나는솔로' 5기 영수, 직업 의사

영수 인스타그램

 

반응형

 

 

'나는 솔로' 5기 영철, 이름 최우식

 

영철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비공개

 

 

'나는 솔로' 5기 영식, 직업 치과의사

영식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비공개

 

 

'나는 솔로' 5기 영자, 직업 사업가

정자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비공개

 

 

'나는 솔로' 5기 순자, 박사 과정

순자 인스타

인스타그램 비공개

 

 

'나는 솔로' 5기 정자, 직업 비공개

정자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비공개

 

 

 

 

나머지 분들은 못 찾겠어요 >.<

아시는 분은 댓글 남겨 주세용 ㅜㅜ

 

https://flannel.tistory.com/206

 

'나는 솔로' 5기 직업, 첫인상 선택 결과

'나는 솔로' 5기 출연자 직업 이상형 '나는솔로' 5기 영수 직업 : 의사 대전에서 옴. 심한 방황으로 40살에 의사가 됨, 1학년만 10년, 의대 총 18년 다님. 현재 병원 부원장. '나는솔로' 5기 영호 군산

flannel.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