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나는 솔로' 5기 직업, 첫인상 선택 결과

by 매일리뷰 2021. 12. 30.
728x90
반응형

'나는 솔로' 5기 출연자 직업 이상형

 

'나는솔로' 5기 영수

직업 : 의사

대전에서 옴.

심한 방황으로 40살에 의사가 됨,

1학년만 10년, 의대 총 18년 다님.

현재 병원 부원장.

 

 

'나는솔로' 5기 영호

군산에서 옴.

주변에서 순진하다는 얘기를 많이 한다고.

"제가 아기 같아요. 처음 보는 유형일 거예요"

애기같은 순진함과 냉철하고 빠른 판단력을 가졌다고.

아버지 도움으로 본인 명의 건물 소유.

결혼 성사 시 바로 아파트 계약 가능.

 

 

'나는 솔로' 5기 영식

직업 : 치과 의사

일하는 곳 경북 예천, 사는 곳은 서울.

치과 개업한 지 4년째.

 

 

'나는 솔로' 5기 영철

천안에서 옴.

좋아하면 바로 직진. 거짓말하는 사람 싫어 함.

 

 

'나는솔로' 5기 정수

특전사 출신 직업 군인

거주지 직장 전주, 집은 서울.

군 제대 후 3년 간 공부에 매진.

취미는 각종 운동.

 

 

'나는 솔로' 5기 정식

청주에서 옴.

이상형 키 큰 여자 165~169cm

 

 

반응형

'나는 솔로' 5기 순자

박사 과정 밟고 있음. 키 172cm

아버지 대학교 국어국문학 교수.

연상을 선호, 키 큰 남자가 이상형.

직장인 밴드 주 파트는 보컬, 서브는 키보드 키타

 

 

'나는 솔로' 5기 영자

직업 : 사업가

'결혼은 무조건 돈 많은 남자랑 해야지' 하다가 결국 불발.

'내가 잘 살면 되지' 인식 바꿔 사업가로 전향.

사회적 경험 많고 끌어갈 수 있는 사람이 이상형.

누구에게 의지 하지 않고 주체적 삶을 사는,

돈 많이 버는 여자.

 

 

'나는 솔로' 5기 정순, 정숙

함께 온 둘은 무슨 사이?

 

 

'나는 솔로' 5기 영숙

어머니가 교장 선생님.

키가 크고 피부도 깨끗한 훤칠한 인상이 이상형.

 

 

'나는 솔로' 5기 정자

'금사빠' 스타일.

 

 

 

나는 솔로 5기 촬영지는 대부도래요.

 

 

 

'나는 솔로' 5기 첫인상 선택

순자 ♥ 정수

 

영자 0표

 

정순 0표

 

영철 ♥ 정숙 영식

 

영숙 ♥ 영수

 

정식 정자 ♥ 영호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