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윤기원 전부인 황은정 이혼사유 나이 자녀

by 매일리뷰 2021. 12. 28.
728x90
반응형

윤기원 전부인 황은정 이혼 사유 나이 자녀

 

 

 

28일 '돌싱포맨'에 윤기원이 출연했어요.

 

윤기원은 집에 전부인이 쓰던 쿠션을 그대로 두는 등

완벽한 실용주의로 웃음을 안겼어요.

 

집 또한 황은정과 살던 신혼집이었다고 하죠.

소파 등 가구도 그대로라고 해요.

 

크리스마스 때는 뭐 할 거냐고 묻자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어"

탁재훈, 이상민, 임원희, 김준호 공감 ㅋㅋㅋ

 

윤기원 프로필

나이 : 1971년생, 51세

집 위치 : 서울 동대문구

키 : 177cm

가족 : 부모, 형 2명

학력 : 경원대학교(가천대학교)

데뷔 : 1991년 1회 KBS 대학개그제 공채 7기

1996년 SBS 6기 공채 탤런트

배우 황은정과 2012년 결혼, 2017년 이혼

자녀 없음

 

반응형

 

황은정은 2019년 윤기원과 이혼 후 심경을 고백한 바 있어요.

 

이혼 후 집을 나오는 게 가장 힘들었다는 황은정은

재산 분할 당시 자신이 일을 더 많이 했지만 오히려 줘야 하는 입장이었다며

"부모님이 해준 혼수를 전부 가져가야겠다 그 생각밖에 없었다.

6년 동안 살면서 함께 쓰던 물건들 정리하는 게 정말 힘들다.

결혼사진은 두고 나왔다. 보고 후회하라고.

물건에 들고갈건 O, 두고 올 건 X를 붙였다"

 

이후 '이혼녀 꼬리표'가 붙는 것을 실감했다는 황은정은

6개월 동안 은둔생활을 했다고 해요.

매일 술을 마셨다는 황은정은 폭식으로 10kg 체중이 증가,

이혼 후 얻은 건 살이고 잃은 건 자존감이었다고.

 

끝없이 떨이진 자존감으로 황은정은 복층 집에

끈을 매달기도 했다고 해요...

 

이혼 사유에 대해서는 "쇼윈도 부부였냐고 물어볼 수 있는데

좋을 땐 좋았고 치고받고 싸울 땐 싸웠다.

노후에 대한 생각이 달랐다. 우리에겐 미래가 없구나 생각에 이혼하자고 했다"

 

 

윤기원도 방송을 활발하게 시작했으니,

황은정 님도 행복한 모습 보여주셨으면 좋겠어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