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돌싱포맨' 김상혁, 송다예 이혼 사유? 찐빵 빵집 정보

by 매일리뷰 2021. 12. 28.
728x90
반응형

'돌싱포맨' 김상혁, 송다예 이혼 사유? 찐빵 빵집 정보

 

 

28일 '돌싱포맨'에 가수 김상혁이 출연해요.

돌싱들만 나오는 프로에 출연하니 뭔가 씁쓸..

 

특히 어머니와 동반 출연해 이혼의 아픔에 대해 털어놓을 예정이에요.

근데 예고편 보니 너무 즐거워 보인다 ㅎㅎ

 

김상혁 프로필

나이 : 83년생, 39세

키 : 180cm

가족 : 어머니, 형

학력 : 경기대학교, 경희사이버대학교

군대 : 공익근무요원

데뷔 : 1999년 클릭비 

 

 

김상혁은 2019년부터 안산에서 찐빵 사업을 하고 있어요.

이름은 대부도 '블란서찐빵'

주소 위치는 안산시 단원구 대부황금로 1488

방아머리해수욕장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어요.

 

가격은 옥수수찐빵 5개 5천 원, 쑥찐빵 5천원 등이네요.

저렴한 가격도 좋은데 후기도 맛있다는 평이 많아요.

 

을왕리에 '블란서다방'도 운영 중이에요.

카페가 완벽히 특색 있어 사진 남기기 너무 좋겠어요.

 

 

 

반응형

 

김상혁은 2019년 4월 6살 연하 송다예와 결혼했지만

2020년 4월, 결혼 1년 만에 이혼 소식을 전했어요.

실제 혼인신고는 하지 않아 결별한 게 맞을 것 같네요.

 

송다예 직업은 인터넷 얼짱 출신 쇼핑몰 CEO로,

모델 한혜진의 전남친 야구선수 차우찬과 혼인신고를 한 바 있어요.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으나 그 직전에 파혼했죠.

 

 

김상혁은 이혼 이후 한 프로그램에서 

혼인신고를 하지 않은 이유에 대해 

주택청약 등 신혼부부 특혜가 크게 느껴지지 않았다며,

시간을 두고 결정하기로 했다고 해요.

 

김상혁은 이혼 당시 입장문에서

"견해 차를 극복하지 못했다"라고 이혼사유에 대해 밝혔어요.

 

 

일각에서는 김상혁 폭행설 루머가 퍼지기도 했어요.

송다예가 인스타그램에 계단에서 굴렀다며

안대를 한 사진을 공개했었기 때문이죠.

 

하지만 김상혁은 사실이 아니라며

법적 대응하겠다고 강력 부인했어요.

 

 

아무튼 이래저래 이제 사업도 자리를 잡으신 것 같고!

좋은 아내 분 만나셔서 재혼하셨으면 좋겠어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