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이유비 방탄 정국 열애설 증거? 타투와 팔찌

by 매일리뷰 2021. 12. 27.
728x90
반응형

이유비 방탄 정국 열애설 증거? 

 

 

이유비와 방탄소년단 정국이 열애설에 휩싸였어요!

 

유튜브 '탈덕수용소'에서는 두 사람의 열애 증거를 

다양하게 제시했는데요!

 

하나씩 살펴보도록 해요!

 

 

두 사람은 2018년부터 인연이 시작된다고 해요.

이유비가 자신의 인스타에 정국 솔로곡 '유포리아'를 캡처해 올리며

'가사 좋다'라는 글로 팬임을 표현했어요.

 

이후 인스타 스토리에 보라색 하트와 함께 자신의 셀카 사진을 올렸죠.

하지만 이유비 모습 뒤로 타투한 손이 슬쩍 보였고,

이를 두고 팬들이 정국이냐고 묻자 게시물을 급하게 삭제했어요.

 

 

그리고 지난 16일 정국이 격리 해제되는 그날 밤,

이유비는 어딘가로 외출하는 사진을 스토리에 올렸어요.

 

 

그리고 이 사진에는 특이한 팔찌가 눈에 띄었죠.

이 팔찌는 평소 정국이 차고 다니던

굉장히 특이한 디자인의 팔찌랑 동일했어요.

 

반응형

 

그날 밤 이유비는 피드에도 '크크흐흐'라는 글과 함께

하트 커플 이모지를 올리기도 했어요.

 

이는 정국의 인스타에도 동일하게 발견!

 

이외에도 이유비는 이상형이 뭐냐는 팬의 질문에

"눈이 예쁘고 남자다운 사람"이라고 답했어요.

몇 월 달이 가장 좋냐는 물음엔

정국의 생일이 있는 "9월"이라고 했어요.

고향 또한 정국의 고향인 "부산"이라고 하고,

좋아하는 색깔은 방탄 팬클럽 색인 "보라색"이라고 했네요.

좋아하는 신발 또한 정국이 즐겨 신는

'닥터마틴' 샌들을 찍어서 올리기도 했네요.

 

 

두 사람의 같은 모자, 옷이 발견되기도 했어요.

 

유튜버는 무엇보다 정국 친형과 이유비 남동생이

인스타 맞팔을 하고 있다고 해요!

 

진짜 이건 뭔가 결정적으로 보이네요.

 

 

 

 

이유비 프로필

본명 : 이유진

나이 : 90년생, 32세

키 : 163cm

학력 : 이화여자대학교 성악과

가족 : 아버지 임영규, 어머니 견미리, 여동생 이다인, 남동생

데뷔 : 2011년 MBN 시트콤 '뱀파이어 아이돌'

이유비 인스타그램

 

 

방탄소년단 정국 프로필

본명 : 진정국

나이 : 97년생, 25세

고향 : 부산

키 : 178cm

가족 : 부모님, 형 진정현

학력 :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데뷔 : 2013년 싱글

정국 인스타그램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