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촬영지 어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브라질 한우 소고기 식당? 용산 '천우목장'

by 매일리뷰 2023. 10. 26.
728x90
반응형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브라질 한우 소고기 식당? 

용산 '천우목장'

2023.10.26.319회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브라질 형제들이 한우 식당을 찾았어요. 용산에 위치한 이 고깃집은 유튜버 쯔양도 다녀가 인기가 있는 곳인데요. 분위기도 좋지만 고기 질도 너무 좋아보이더라고요.

 

 

먼저 등장한 건 고소함의 극치 육회! 아삭한 배와 함께 먹으면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죠. 하지만 브라질은 생고기를 잘 안 먹나 봐요. 처음엔 낯설어하더라고요. 하지만 한 입 먹고 보니 고소함에 제대로 반했네요.

 

 

그리고 마블링이 환상적인 양념소갈비가 나왔네요. 갈비살에 양념이 되어 있으니 얼마나 맛있을까요! 형제들 얼굴에 모두 진실의 미간이 지어지네요. 그리고 역시 외국인들에게 쌈장이 인기가 많아요.

 

 

그리고 디저트 비빔냉면도 주문했네요. 막내 입맛에 완전 맛았나봐요. 새콤하면서도 너무 맛있다고 하네요. 용산 대표 맛집이 될 듯!

 

▼ 어서와 브라질 소고기 한우

식당 이름 : 천우목장

주소 위치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54길 3

가격 : 한우짝갈비 19,000원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