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촬영지 어디

나혼자산다 코쿤 천문대 위치 어디? 예약 방법

by 매일리뷰 2023. 9. 23.
728x90
반응형

나혼자산다 코쿤 천문대 위치 어디?

 

'나 혼자 산다' 코드쿤스트가 슈퍼블루문을 보기 위해 천문대를 찾았어요. 뉴스를 보자마자 예약하는 코쿤 센스. 천문대를 찾은 코쿤은 미리 예약한 티켓을 받아 천문대로 들어갔어요. 달을 보기 전 천문 영상 교육도 진행하더라고요. 역시나 안에는 학생들이 북적북적. 아이랑 방문하기 너무 좋은 곳 같아요. 행성들의 크기를 비교해서 알려주는데 태양 크기에 깜놀했네요.

 

 

이후 옥상으로 향하는 코드쿤스트. 옥상에는 다양한 행성과 별을 관측할 수 있는 여러 망원경이 준비돼 있어요. 그런데 슈퍼 블루문은 그냥 봐도 눈이 부실 정도로 환하네요.

 

 

망원경으로 봐도 신비한 슈퍼 블루문. 다음 슈퍼블루문은 14년 뒤에 뜬다고 하네요. 그런데 달 옆에 무언가 반짝이는 게 있더라고요. 별인가 했는데 바로 토성이래요! 육안으로 볼 수 있다는 사실이 놀랍네요.

 

 

그리고 그 옆에 있는 건 바로 목성이에요! 토성, 목성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기회는 흔치 않대요. 망원경으로 보는 목성, 토성 모습이 진짜 대박이네요. 저도 직접 가서 보고 싶어요!

 

찾아보니 해당 천문대는 양평에 위치한 '중미산천문대'예요. 네이버에서 쉽게 예약할 수 있는데, 천문영상교육 30분 천체관측 1시간 총 1시간 30분 간 진행된다고 해요. 

 

♥ 나혼자산다 코드쿤스트 천문대

이름 : 중미산천문대

주소 위치 : 경기 양평군 옥천면 중미산로 1268

가격 : 당일별자리여행(금~일요일, 공휴일) 25,000원, (월~목요일) 22,000원

예약 방법 사이트

 

네이버 지도

중미산천문대

map.naver.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