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촬영지 어디

나혼자산다 지효 동생 박지영 캠핑장 위치 양평신화캠핑장 예약방법

by 매일리뷰 2023. 10. 14.
728x90
반응형

나혼자산다 지효 동생 박지영 캠핑장 위치 양평신화캠핑장

2023.10.13.516회

 

'나 혼자 산다' 지효가 동생 지영과 캠핑장을 찾았어요. 지효 동생은 02년생 월드컵둥이로 올해 나이 만 20살이라고 하는데요. 직업은 이하음이라는 예명으로 모델로 활동하고 있대요. 언니를 닮아 동생도 너무 예쁘네요. 둘이 6살 나이차이가 나서 성인이 돼서야 부쩍 친해졌대요.

 

 

지효는 길이 익숙한 듯 숲길로 망설임 없이 진입하더라고요. 오랜만이라고 하는 걸 보니 자주 왔었나 봐요.

 

 

그런데 이미 텐트가 쳐져있네요? 글램핑장인가 했는데 지효 부모님이 매주 와서 아예 장박지로 세팅해 놨대요. 옆에는 또 다른 건물도 있는데 알고 보니 건축가인 아버지가 직접 지은 캠핑하우스라고 하네요. 캠핑하우스는 캠핑의 끝판왕이래요. 부모님이 캠핑을 엄청 좋아하시는 듯.

 

 

지효에게는 동생이 둘이 있는데 막냇동생과는 12살 나이차이가 난대요. 막냇동생이 중학생. 그러다 보니 부모님은 20년 동안 육아만 전념하고 살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첫째, 둘째 다 키워놓고 그제야 캠핑으로 여유시간을 보내기 시작했대요. 

 

 

캠핑을 워낙 좋아하셔서 공간을 갖고 싶어 하셨대요. 그래서 그런지 하우스 안에 다양한 캠핑 용품들이 가득하더라고요. 난로는 물론 화로, 각종 주방기기, 식당급 식기, 삼겹살을 위한 솥뚜껑까지 있네요. 그래서 음식만 사가지고 오면 된대요.

 

 

동생과 술 한 잔 하며 캠핑을 즐기는 지효.

 

 

비가 오니 어느덧 우중캠핑이 되었네요. 오히려 더 좋아하는 지효. 막냇동생도 잠깐 나왔는데 너무 예쁘네요.

 

트와이스 지효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_zyozyo/

 

♥ 나혼자산다 지효 캠핑장

캠핑장 이름 : 양평신화캠핑장

주소 위치 : 경기 양평군 강상면 강상로 326

예약 방법 : 카페

https://cafe.naver.com/shinhwacamp

 

양평신화캠핑장 : 네이버 카페

양평군 신화리에 위치한 오토캠핑장 가족체험 수영장 산책길 목공체험 밤따기 옥수수체험 힐링캠핑

cafe.naver.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