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촬영지 어디

나혼자산다 코쿤 윤성빈 강릉 머슬비치 바닷가 강문해변

by 매일리뷰 2023. 10. 14.
728x90
반응형

나혼자산다 코쿤 윤성빈 머슬비치 바닷가 강문해변

2023.10.13.516회

 

'나 혼자 산다' 코드쿤스트와 윤성빈이 강릉 강문해변으로 떠났어요. 윤성빈이 코드쿤스트에게 운동을 알려주기 위함인데요. 특별히 윤성빈은 훈련 장소로 야외 바닷가인 강문해변을 선택했대요. 그 이유는 머슬비치가 있기 때문.

 

 

머슬비치는 강문해변에서 해안가를 따라 걸으면 나타나요. 새하얀 모래사장에 철제 구조물로 하나의 헬스장을 만들어놨더라고요. 인스타에서 한 때 크게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 방송으로 본 건 처음이네요.

 

 

머슬비치가 뭘까 찾아봤는데 강릉세인트존스호텔과 좋은습관PT가 만든 거래요. 좋은습관PT는 국내 최대규모의 그룹트레이닝 전문기업. 머슬비치 조성은 세인트존스호텔이 강릉시에서 점용 사용권을 받았으며 좋은습관PT에서 기구를 투자해 이뤄졌대요. 국내 최초·최대 규모라고. 강릉 강문해변을 찾는 남녀노소 누구나 자유롭게 무료로 즐길 수 있어요.

 

 

철봉도 있고 외줄도 있고, 철장 안에는 각종 헬스기구가 모여있어요. 바다를 바라보며 운동할 수 있어 헬스인들에게는 최적이겠네요. 기구들도 깨끗하고 잘 관리됐어요. 캘리포니아 LA에는 원조 머슬 비치가 있더라고요.

 

 

이날 제대로 임자 만난 코쿤ㅋㅋㅋ 강문해변 가면 한 번 들러봐야겠어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