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연애의 맛' 김현진 서울대(김태희 학과), 실제상황 출연 논란, 윤정수 나이 차이, 직업, 인스타, 키 차이, 등

by 매일리뷰 2019. 12. 24.
728x90
반응형

TV조선 '연애의 맛 시즌3'

 

'연애의 맛 시즌3' 방송 마지막회에 공식 커플임을 선언해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커플이죠. 

윤정수 김현진 커플에 대해 알아볼게요.

 

TV조선 '연애의 맛 시즌3'

 

김현진은 방송 첫 날 현재 직업은 학원강사로, 변리사를 준비중이라고 밝혔어요.

변리사는 몇 년 째 전문직 고소득 1위로 꼽히고 있죠.

 

 

윤정수는 첫번째 소개팅에서 박수진님과 만남을 가졌지만

첫 만남에 재산 등을 물어보며 여성분을 당황하게 한 바 있죠.

 

이후 김현진과 두번째 데이트를 가졌고 확 달라진 모습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어요.

 

 

김현진님은 김태희가 졸업한 서울대 의상학과를 졸업했고

키는 170cm에 나이는 알려지지 않았어요.

 

윤정수는 올해 나이 48세에요. 

 

이번에 잘되면 결혼까지 골인하지 않을까 기대감을 가지고 있어요!

 

 

김현진님은 방송 이후 방송 이력이 공개돼 논란이 일기도 했죠.

'뜨기 위해 출연한 것 아니냐'는 의혹을 받았는데요.

 

김현진님은 실제 지난 11월 MBN '기막힌 이야기 실제상황' 364회에

출연했다고 하네요!

 

 

이에 실검을 장악하는 등 화제가 되자 제작진 측은

 

"서울대학교 의류학과 졸업생으로, 과거 단기 아르바이트 성으로 몇 차례 단역 배우 및 모델로 활동한 이력이 있다.

이후 대치동에서 학원 강사로 활동했으며 지난 3월 퇴사한 후 현재 변리사 시험을 준비 중인 상황이다"라고

공식 입장을 밝히며 신상에 대한 추측 보도를 자제해달라고 당부했어요.

 

 

윤정수는 학력은 서울신학대학교를 중퇴하고 관동대학교 경영학을 전공했어요.

강릉에서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까지 나왔어요.

 

윤정수 아버지는 어릴 적 어머니와 이혼해 재혼했으며, 때문에 윤정수에게는

두 명의 이복동생이 있다고 해요.

 

어머니는 지난 2016년 사망했어요.

 

 

2008년에는 후배 연대보증을 섰다가 30억 빚을 지고 2013년 파산신청까지했죠.

이후 꾸준한 방송 활동으로 2016년 "빚이 얼마 남지 않았다"고 방송에서 이야기했어요.

 

두 분 만남은 '연애의 맛3' 마지막 방송과 끝이 났지만

인스타그램을 하지 않아 궁금증이 쏠리고 있네요.

 

아직도 잘 만나고 계시겠죠?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