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연애의맛3' 쇼호스트 조유경♥한정수 나이? '시즌4'에서 다시 만나

by 매일리뷰 2019. 12. 24.
728x90
반응형

'연애의 맛 시즌3' 말미에 등장한 조유경, 한정수의 만남!

 

방송 이후 조유경에 대한 관심이 폭발했는데요. 쇼호스트 조유경에 대해 알아볼게요!

 

조유경인스타그램

 

조유경 학력은 가톨릭대학교를 졸업

2009년 현대홈쇼핑에 이어 NS홈쇼핑을 거쳐

현재 2015년부터 롯데홈쇼핑에서 근무하고 있어요.

 

조유경 쇼호스트는 올해 나이 34세,

배우 한정수 나이는 48세로

두 사람은 14살 나이 차이가 나요.

 

조유경인스타그램

 

방송에서도 뛰어난 피아노 작곡 실력을 선보였는데요.

인스타그램에도 여러 피아노 연주 모습이 담겨 있네요.

 

조유경인스타그램

 

지난 22일 올라온 조유경 최근 근황 모습이에요.

방송 이후 미모가 부쩍 물오르셨네요.

 

조유경인스타그램

 

조유경님 몸매도 볼륨감 있으시고 너무 예뻐요!

 

한정수인스타그램

 

한정수님은 올해 나이 48세이시고

학력은 서울예술대학 연극과 졸업, 경원대학교 경제학과를 중퇴하셨네요.

 

집안 또한 화제인데요. 아버지 한창화는 1954년 피파월드컵 국가대표 선수였어요.

한정수는 50세 때 태어난 늦둥이로 한창화 선수는 2006년 사망했다고 하네요.

 

한정수인스타그램

 

한정수는 사망한 김주혁의 오랜 절친으로 유명하죠.

 

김주혁이 사망하고 '불타는청춘'에 출연한 한정수는 그에 대해 

"한 2년 정도 되게 힘들었다. 아무것도 안했다. 오래 만나던 여자친구도 갑자기 제 삶에서 떠났다.

정신적으로 힘들어 아무것도 못하겠더라. 일도 안했다. 삶이 180도 바뀌었다"고 털어놓기도 했네요.

 

고 김주혁은 2017년 서울 강남 삼성동 한 도로에서 운전을 하다 사고로 사망했죠.

사고 원인으로 차량 급발진이 언급됐지만, 국과수 정밀 분석 결과 차량 오작동 확인되지 않았다고 해요.

부검 당시에도 어떠한 원인이 발견되지 않아 현재까지 정확한 사망 이유는 밝혀지지 않았어요.

 

한정수인스타그램

 

한정수의 활동 이력을 보니 다양하고 풍부하시네요.

아버지를 따라 중학교때까지 축구선수로 활동했어요. 적성에 맞지 않아 그만두었다고 하네요.

 

1996년에는 '데믹스'라는 2인조 그룹으로 활동했어요.

이후 26살 나이에 서울예대에 입학하면서 배우의 길을 걷게 됐다고 하네요.

 

TV조선 연애의맛 시즌3

 

두 사람은 조유경 숙소에서 이야기를 나누다 끝이 났어요.

이후 이야기는 '연애의 맛 시즌4'에서 계속된다고 하네요!

 

두 사람의 썸이 벌써부터 기다려져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