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특종세상 가수 김란영 나이 결혼 근황

by 매일리뷰 2023. 6. 29.
728x90
반응형

오늘 '특종세상' 방송에 가수 김란영의 근황이 전해졌어요. 김란영은 무려 70여 장의 앨범을 발매, 앨범 누적 판매량만 3천만장이라고 하는데요. 공백기 없이 활동하던 김영란은 1년 6개월 만에 카메라 앞에 섰어요. 최근 근황에 대해 알아볼게요.

 

김란영 프로필

나이 : 63년생, 60세

고향 : 전라남도 여수시

가족 : 부모님

학력 : 명성여자고등학교

데뷔 : KBS 노래자랑 입상

 

김란영은 80~90년대 고속도로 4대 천왕으로 불렸어요. 공식적으로 팔린 앨범만 3천만 장이라고 하네요. 그에 비해 얼굴이 알려지지 않았던 건, 이름만 카페에 진열돼서 앨범이 팔렸기 때문이에요. 그래서 '얼굴 없는 가수' 카페 여왕이라는 닉네임이 주어졌다고 하네요.

70여 장의 앨범 중 자신의 이름을 내건 앨범은 많지 않대요. 항상 조건이 신규 앨범을 내는 것으로 하고 플러스알파로 리메이크 앨범을 몇 개 내는 걸로 했대요. 그런데 제작자는 신규 앨범에는 잘 신경을 안 쓰고 리메이크 앨범 쪽으로만 신경을 썼다고 하네요. 회사는 어마어마한 금액을 벌었지만, 정작 김란영은 보너스 하나 없었대요.

그런데 김란영은 이전과 달리 몰라보게 수척해진 모습으로 등장했어요. 속이 약간 더부룩해서 병원에 갔는데 갑작스럽게 위암 판정을 받았대요. 믿을 수 없는 현실에 펑펑 눈물 흘렸다고 하네요. 결국 위의 60%를 절제하는 큰 수술을 받은 김란영. 후유증은 현재 진행 중이라고 해요. 몸무게는 무려 15kg이나 줄었다고.

수술한 지 1년이 지났고 다행히 병은 완치에 가까운 상태래요. 하지만 불편함은 어느 정도 감수해야 한다고.

김란영 어머니는 김란영이 암 수술을 한 지 두 달 만에 세상을 떠났다고 해요. 작년에 어머니 연세가 무려 102세였다고 하네요. 남들은 호상이라고 하지만, 자식들 입장에서 호상은 없대요. 뭔가 더 해드렸으면 했는데 코로나 때문에 돌아가셨대요.

김란영은 결혼 안 한 미혼이에요. 원래 꿈은 현모양처였다고 하네요. 아버지가 일찍 돌아가시고 무남독녀 외동딸이라 결혼 조건 중 하나가 어머니를 모시고 사는 거였대요. 엄마를 두고 결혼한다는 건 생각도 할 수 없었다고 하네요.

김란영 대표곡은 노래 '가인'이에요. 다시 노래를 부를 수 있도록 매일 노력 중이라고 하네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