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결혼말고동거 상희 태훈 희수 직업 나이 인스타

by 매일리뷰 2023. 4. 8.
728x90
반응형

결혼말고동거 상희 태훈 희수 직업 나이 대기업 기자 출신

2023년 4월 7일 11회

 

'결혼 말고 동거' 새 동거인들이 출연했어요. 이번에는 무려 세 명이 한 집에서 머물고 있다는데요. 뭘까 했는데 채상희, 김태훈 커플과 채상희 친동생 채희수가 함께 살고 있어요.

 

 

동거녀 채상희 나이는 31세로 전직 TBS 방송 기자였어요. 현재는 프리랜서로 쇼호스트, 여행 인플루언서, 아나운서, 유튜버 등 N잡러로 활동하고 있어요.

 

 

동거남 김태훈 나이 또한 31세로 직업은 대기업 현대에서 근무하는 직장인이에요. 

 

 

동생 채희수 나이는 26살. 여의도 직장인이에요. 현재 연하남과 연애 중이래요. 집은 용인에 위치하고 있고, 셋이 같이 산 지 두 달째 됐대요.

 

 

셋이 같이 살게 된 이유를 묻자 사귄 지 2년 반에서 3년 차 넘어가니까 남자친구가 되게 외로워했대요. 그래서 평일에도 보자고 자주 그랬고, 이에 상희는 그럴 거면 같이 살자고 했대요. 태훈은 동거 제안이 너무 좋아서 바로 준비를 했대요.

 

 

그런데 상희는 여동생이랑 함께 살고 있었어요. 여동생은 처음에 언니가 장난치는 줄 알았다고 하네요. 하지만 흔쾌히 오케이했고, 이에 상희는 아버지한테 셋이 동거를 하겠다고 말했대요. 구체적인 계획 또한 말하니 아버지께서 희수 몫의 돈을 빌려주겠다고 했다네요. 그래서 상희와 태훈은 해당 아파트를 구할 때 반반으로 돈을 모았대요.

 

 

집이 되게 깔끔하네요. 

 

 

상희, 태훈은 국토 대장정으로 처음 만나 친구로 7년을 지냈대요. 상희는 고려대학교 미디어학부 학생이었고, 태훈은 한국외대 프랑스어학부 전공생이었대요. 그러다가 둘 다 외모가 업그레이드되는 시기가 있었대요. 

 

 

태훈은 안경을 벗고 라식을 했고 벌크업을 해서 어깨가 장난 아니었대요. 상희 또한 쌍꺼풀 수술이 잘됐고 살도 많이 빼서 몸매가 달라졌대요. 그때 만나 불꽃이 튀었다고 하네요.

 

 

커플은 동거 통장 4개를 가지고 있대요. 동거남녀 소득 통장, 고정비 지출 통장, 반 고정비 지출 통장, 생활비 통장으로 나누어 사용하고 있다고 하네요. 예적금으로 빠르게 자산을 증식하자는 것. 동거 중인데도 소득을 합치는 게 신기하네요. 아무래도 결혼 생각이 백프로 있는 듯.

 

 

결혼말고동거 채상희 상희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zzang_hui/

 

 

https://flannel.tistory.com/1786

 

결혼말고동거 시원 나윤 인스타 직업 나이

결혼말고동거 나윤 시원 인스타 직업 나이 2023년 3월 24일 9회 '결혼 말고 동거'에 새 동거 커플이 합류했어요. 이번 커플은 강원도 원주에 살고 있는 한중 국제 커플이었는데요. 두 사람은 작년 8

flannel.tistory.com

https://flannel.tistory.com/1711

 

결혼 말고 동거 영식 장년 윤진 직업 나이 인스타

결혼 말고 동거 영식 장년 윤진 직업 나이 인스타 2023년 2월 27일 6회 '결혼 말고 동거'에 '나는 솔로 10기' 출연자 영식이 출연했어요. 이번에는 본명 장년으로 등장했는데요. 프로필을 살펴보면

flannel.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