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나는 솔로 13기 현재커플 현커 근황

by 매일리뷰 2023. 4. 6.
728x90
반응형

나는 솔로 13 현재커플 현커 근황

 

 

'나는 솔로' 13기 본방 이후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출연자들의 근황이 전해졌어요. 제일 궁금한 건 실제 커플은 몇 커플 일까였는데요.

 

 

우선 13기 영자는 방송상에서는 아무와도 커플이 되지 않았지만, 방송 이후 남자친구가 생겼대요. "그분에게서 너무 많은 위로와 용기를 받으면서 현재 잘 지내고 있는 상태입니다"

 

 

반면 13기 영철은 여전히 솔로예요. 난초에 물 잘 주고 있다고 근황을 전했네요. 하지만 내년 안에는 꼭 결혼을 하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네요. 머리 스타일 바꾸니까 훨씬 멋있어요. 

 

 

13기 커플이었던 옥순과 상철은 헤어진 상태래요. 솔로나라 나와서 몇 번 좋은 감정으로 만났지만 결국 서로를 응원하는 사이가 됐다고 하네요. 그런데 동갑이고 친구 같은 사이라서 그 후로도 남사친, 여사친으로 잘 지내고 있대요. 종종 안부도 묻는다네요. 그 후로 상철은 솔로라고. 

 

 

옥순은 둘 사이에 성격이 잘 안 맞았던 것 같다고 결별 이유를 밝혔네요. 애증의 관계처럼 좋은데 만나면 싸웠대요. 이후로 스포가 될까 봐 소개팅도 못했고 여전히 솔로래요. 그리고 방송 이후 불거진 여러 방송 출연에 대해 해명했는데요. 19년도 이후로는 어느 방송에도 출연한 적 없으며 현재 회사에서 정규직으로 일하고 있다고 전했어요. 어떤 홍보 목적을 위해 나온 게 전혀 아니라는 것.

 

 

영수, 현숙 또한 결별했어요. 현숙은 안에서 자신의 성격답게 직진했고 나와서 알아가는 과정을 가지려고 했는데 방송에서처럼 안 맞는 부분이 많았대요. 그래서 자연스럽게 친구로 남게 되었대요. 지금은 친구 사이로 잘 지내고 있다고. 둘 다 솔로래요. 

 

 

광수 또한 헤어졌대요. 이후 데이트를 몇 번 했는데 연애로 이어지진 못했대요. 오늘 순자가 고백했는데 사실은 이혼 경험이 있다고 밝혔죠. 이에 광수랑 헤어지게 된 건 아닐지 싶네요. 요번 13기는 광수가 제일 불쌍..

 

 

얼마 전 상철, 현숙 데이트 사진이라고 목격담이 뜨기도 했는데 집이 가까워서 같이 몇 번 만나서 놀았대요. 홍대나 경의선숲길 쪽은 가지도 않았다네요 ㅋㅋㅋ 사귀는 건 아니고 동네 친구처럼 전시회 가고 한강 산책했대요.

 

 

잘 어울렸던 영호, 정숙 또한 친구로 지내고 있대요. 영호는 단점을 서로 잘 보완해 줄 거 같아서 선택했는데 나와서 몇 번 이야기를 해보니 차이가 있어서 연인사이로는 발전하지 못했대요. 그래서 현재도 솔로라고.

 

 

반면 정숙은 얼마 전 11기 영수와 데이트 목격담이 뜨기도 했죠. 이에 정숙은 연애를 인정하며 "말씀 예쁘게 하시는 분 만나서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이날 라이브 방송에는 참석하지 못했던 영숙, 영식 또한 커플로 발전하진 못했어요. 전화 통화로 등장한 영숙은 4박 5일은 짧은 시간이었다며 친구로 남기로 했다고 밝혔죠. 지금 만나는 사람은 없는 솔로래요.

 

 

영식은 영상통화로 등장했어요. 영숙의 그릇을 자신이 충족하는데 어려움이 있었다며, 서로 응원해 주는 관계로 남기로 했다고 전했어요. 영식 또한 현재 솔로라고.

 

 

결론은 모두 헤어지고, 커플 안 됐던 영자는 나와서 사랑을 시작했네요. 11기 영수와 연애를 시작한 13기 정숙 또한 신기. 이날 역시나 순자에 대해 언급하는 사람은 없었어요. 출연진들 모두 알고 있는 듯.

 

 

 

https://flannel.tistory.com/1815

 

나는 솔로 13기 순자 이혼 돌싱 고백 편집 이유

나는 솔로 13기 순자 편집 이유 이혼 돌싱 고백 나는 솔로 13기 순자가 방송 내내 통편집 당해 의문을 자아냈었는데요. 오늘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그 이유를 솔직하게 밝혔더라고요. 알고 보

flannel.tistory.com

https://flannel.tistory.com/1814

 

나는 솔로 13기 최종선택 커플 결말

나는 솔로 13기 최종선택 커플 2023년 4월 5일 91회 ◆ 나는 솔로 13기 영수 → 현숙 "현숙님이 약간 저는 이번 기수에 제 입장에서는 굉장한 복병이었어요. 제가 만나보지 못했던 타입. 이성 감정이

flannel.tistory.com

https://flannel.tistory.com/1699

 

나는 솔로 13기 남자 직업 나이 인스타 영수 의사

나는 솔로 13기 직업 나이 영수 의사 2023년 2월 22일 85회 ♥ 나는 솔로 13기 영수 나이 : 39세 직업 : 의사, 성형외과 시술과 레이저 진료 담당 취미 : 기타 연주, 노래 부르기 ♥ 나는 솔로 13기 영호

flannel.tistory.com

https://flannel.tistory.com/1719

 

나는 솔로 13기 여자 직업 인스타 나이

나는 솔로 13기 여자 직업 인스타 나이 2023년 3월 1일 86회 ♥ 나는 솔로 13기 영숙 나이 : 90년생, 33세 직업 : 약사, 약국 운영 2년 차 사는곳 : 부산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jimini_mee/ ♥ 나는 솔로

flannel.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