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결혼말고동거 중국 나윤 시원 인스타 직업 나이

by 매일리뷰 2023. 3. 25.
728x90
반응형

결혼말고동거 나윤 시원 인스타 직업 나이

2023년 3월 24일 9회

 

'결혼 말고 동거'에 새 동거 커플이 합류했어요. 이번 커플은 강원도 원주에 살고 있는 한중 국제 커플이었는데요. 두 사람은 작년 8월 서울 야외 공연에서 처음 만났대요. 당시 박시원이 나윤에게 첫눈에 반해 공연하는 모습을 영상으로 찍었고, 영상을 보내준다는 핑계로 핸드폰 번호를 받아 인연을 시작했다고 하네요.

 

 

남자 이름은 박시원으로 나이는 30세예요. 직업은 DJ 겸 프로듀서로, 활동명 '그루밍94'로 활동하고 있다네요. 원주에서 실용음악학원도 운영하고 있어요.

 

 

조나윤 나이는 남자친구와 동갑 30살이에요. 중국 사람으로, 중학교 2학년때까지 중국에서 살다가 한국으로 넘어왔대요. 한국살이 한 지 12년으로 말하지 않았으면 모를 정도로 한국어가 유창하더라고요. 

 

 

원래 나윤의 꿈은 승무원이었어요. 20살이 되자마자 승무원 꿈이 생겨서 검정고시로 고등학교를 졸업한 뒤 대학교 항공운항과에 입학했대요. 하지만 최종면접에서 신체검사에 문제가 생겨 탈락했다고 하네요.

 

 

이후 나윤이 새롭게 찾은 직업은 DJ예요. 활동명은 '나비'로 활동한 지 1년 6개월 차 됐다고 하네요. 처음엔 클럽 DJ 매니저로 일을 시작했는데 점점 관심이 생겼고 어느 한국 분의 도움으로 DJ로 전향했대요.

 

 

처음에 나윤은 시원에게 전혀 관심이 없었대요. 하지만 시원이 수시로 계속 연락해 좋아한다고 고백했대요. 그럴 때마다 나윤은 거절했는데 이유는 당시 나윤에게 해외에서 같이 일하자는 제안이 들어왔고 8월에 가는 스케줄이었기 때문이에요. 하지만 시원은 사귀기 전부터 나윤에게 결혼하고 싶다는 얘기까지 하며 고백을 멈추지 않았어요.

 

 

결국 나윤은 시원의 꾸준한 구애에 마음을 열었대요. 그때부터 지금까지 8개월째 연애를 이어오고 있어요. 동거는 연애 한 달만인 9월에 결심했고, 11월부터 원주에서 동거를 시작했대요.

 

 

나윤은 같이 살면서 요리를 시작했대요. 동거남을 위해 아침을 차려주고 과일까지 챙겨주고 또 먹은 거 치우고 옷까지 챙겨주더라고요.. 

 

 

그렇다면 커플은 왜 원주에서 동거를 시작하게 됐을까? 이유는 동거남 시원의 학원이 원주에 있기 때문이에요. 또한 서울보다 집값이 많이 저렴했기 때문. 나윤은 사귀고부터 결혼 얘기를 계속했고 빠르면 3월쯤 할 예정이었기 때문에 원주에 전셋집을 구했대요. 무엇보다 가장 큰 이유는 시원을 사랑했기 때문에 서울에서의 생활을 버리고 아무 지인도 없는 원주로 내려왔대요.

 

 

하지만 나윤은 서울에 있는 친구들도, 가족들도 만나지 못하고 원주에 고립돼 외로운 하루를 보내고 있더라고요. DJ 일도 자주 들어오지만 동거남이 반대해 안 하고 있는 상황. 동거남은 일하고 있는 나윤에게 술 취한 남자가 다가와 손을 잡는 걸 보고 일을 반대하기 시작했대요. 하지만 나윤은 친구들은 모두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데 자신만 고립된 것 같아 친구 전화해 펑펑 울더라고요.

 

 

그런 상황에 6시에 온다는 동거남 말에 저녁을 차리고 기다리고 있는데 전화도 받지 않고 밤 8시 반에 집에 온 동거남.. 그러면서 자기 상황을 감안해 달라고 하네요. 한혜진도 답답해하는데 저도 많이 답답하네요..

 

 

결국 계속 일을 하고 싶다는 본론을 꺼내는 조나윤. 일하는 걸 이해해 달라고 말하지만, 동거남은 자신의 일을 늘려서 일을 안 하게 해 주겠다는 딴 소리만 하는? 나윤 말대로, 처음 둘은 DJ를 하다 만났는데 이렇게 반대할 거면 좋아하지 말았어야 하는 거 아닌가요. 할 말 없으니까 밥 못 먹겠다고 자리 뜨는 시원.

 

 

더욱이 시원은 나윤이 화가 나있는데 작업실 가겠다며 집을 떠나려고 하네요. 이에 열받은 나윤은 그럴 거면 서울에 가겠다고 하고 시원은 매정하게 가라고 ㅋㅋㅋㅋ 진짜 현실 동거를 제대로 보여주네요 ㅋㅋㅋ

 

다음 주 어떻게 될지 궁금해요! 이대로 끝?

 

 

결혼 말고 동거 나윤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_nabii02/

 

결혼 말고 동거 시원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grooming94/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