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고딩엄빠3 슬비 노슬비 인스타 점집 상담 방법

by 매일리뷰 2023. 3. 30.
728x90
반응형

고딩엄빠3 슬비 노슬비 인스타 점집 상담 방법

2023년 3월 29일 11회

 

'고딩엄빠3' 가슴 아픈 상처를 품은 노슬비의 사연이 전해졌어요. 노슬비는 고등학교 시절 친구들의 따돌림은 물론 아버지의 폭행 속에 우울한 시간들을 보냈는데요. 기댈 곳 없던 슬비는 SNS를 하며 세상과 소통했어요. 유일한 숨 쉴 구멍이었죠.

 

 

그러다 우연히 온라인 점술상담을 접하게 된 슬비. 수상한 남자는 왕따를 당하고 있음은 물론 집안 사정까지 꿰뚫어 보듯 슬비를 위로했어요. 미래가 너무 궁금했던 슬비는 다정하고 밥도 잘 사주는 남자를 자주 만나게 됐죠. 그 남자는 슬비에게 자신과 부부가 될 인연이라며 힘든 슬비를 구해주고 싶다고 프러포즈해요.

 

 

집에 들어가면 아버지에게 맞아 죽을 거라며 겁을 준 남자는 슬비를 꼬드겼고, 결국 슬비는 가출해 그 남자와 동거를 시작하게 돼요. 하지만 얼마 안 가 그 남자는 슬비를 폭행하기 시작했죠. 뭔가 잘못되고 있다는 걸 알았지만 슬비는 아무것도 하지 못했어요.

 

 

1년 후 19살이 된 노슬비는 임신 사실을 알게 돼요. 슬비는 반대했지만 남자는 그럴 수 없다며, 낳기만 하면 입양 보내겠다고 큰소리치죠. 그러면서 부모님에게 절대 비밀로 해야 한다고 협박했어요. 결국 부모님에게도 임신 사실을 숨긴 슬비.

 

 

그렇게 아이를 출산한 슬비는 이렇게 된 거 남자와 잘 살아보려고 마음먹어요. 하지만 어느 날 낯선 여자에게서 문자가 도착해요. 남편과 바람을 피웠다고 고백하는 여자.

 

 

결국 슬비는 남편에게 헤어지자고 해요. 이후 아이와 집을 나온 슬비는 아는 언니네서 지내게 됐죠. 몇 개월 후 슬비는 꿈이 현실과 맞을 때가 많다며 이상함을 토로해요. 그러다 아는 언니의 사고까지 맞춘 슬비. 이에 점집을 찾아갔고 점술인은 신내림을 받아야 한다고 조언해요. 무당이 될 팔자라는 것.

 

 

그렇게 신내림을 받은 슬비는 무속인의 삶을 살게 돼요. 그리고 스튜디오에 등장한 노슬비. 올해 나이 25세로 딸 다온을 홀로 키우고 있어요. 

 

 

슬비는 현재 부산에 살고 있어요. 집도 공개됐는데 넓고 좋더라고요. 엄마 똑 닮아 예쁜 다온이. 24살 슬비 제자 무속인 이강원도 등장했어요. 

 

 

그런데 슬비에게는 전남편과의 문제가 남아있더라고요. 전남편이 자신의 호적에 딸이 남아 있는 게 싫다고 사망신고를 하라고 한 것. 때문에 슬비는 전남편을 상대로 고소를 진행 중이래요. 그런데 전남편도 맞고소를 했다고.. 슬비는 재판을 통해 호적에서 딸을 가져왔대요. 하지만 초본에는 나온다는 이유로 딸 사망신고를 하라고 했다네요. 나중에 자신의 돈을 탐하면 어쩌냐고 했다고..

 

 

슬비는 전남편과 2019년 이혼했대요. 그런데 갑자기 작년 7월에 친자 확인을 요구했다고 하네요. 제작진은 실제 다온이 친부를 만나 인터뷰를 했어요. 딸을 왜 사망신고하라고 했냐고 물으니 진심은 아니라며, 자신이 ADHD 정신질환을 앓고 있다고 답하네요. 현재 약물 치료 중이라고. 지속적인 주변 위협 때문에 대응하기 위해 맞고소를 시작했대요.

 

 

딸 다온은 평일에는 할머니와, 주말은 엄마와 지내고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딸과 엄마 사이가 무척이나 어색해 보이더라고요. 그도 그럴 것이 바쁘게 일하는 엄마 때문에 집에서도 혼자 시간을 보내는 다온이. 

 

 

심리상담에서 다온은 가족 그림에 엄마를 그리지 않았더라고요. 이에 크게 충격받은 슬비. 또한 다온은 자신을 감옥 안에 그려 넣었어요. 이유를 물으니 "너무 실패해서요" "그러면 나중에 어떻게 돼?" "죽어요" "뭐 때문에 죽을까?" "사고 나서. 자동차랑 쿵 부딪혀서"

 

 

다온은 세상이 날 환영하지 않는다고 느끼고 있는 것 같대요. 엄마 아빠가 자신 때문에 행복하지 않다는 걸 무의식적으로 느끼고 있는 것 같다고. 불안한 마음이 감옥으로 나타난 것 같대요. 아마 슬비 자신도 사랑을 받아본 적이 없어 주는 걸 어색해하는지도.

 

 

다온이 행복만 생각하며 살길!

 

 

고딩엄빠3 슬비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all_cats_are_gray_in_the_dark/

 

고딩엄빠3 노슬비 점 온라인 상담 방법

https://m.blog.naver.com/PostList.naver?blogId=nmy12634 

 

무속인 슬비 : 네이버 블로그

살면서 해본 첫 일이 무속인입니다. 마지막으로 할 일도 무속인 입니다. 늘 진심으로 닿겠습니다.

m.blog.naver.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