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고딩엄빠3 송이 지섭 이송이 이지섭 나이 직업

by 매일리뷰 2023. 3. 9.
728x90
반응형

고딩엄빠3 송이 지섭 이송이 이지섭

2023년 3월 8일 8회

 


 

 

 

'고딩엄빠3' 세 아들을 둔 이송이, 이지섭 부부의 사연이 전해졌어요. 이지섭은 이송이 전 남자친구의 친구로 함께 어울리다 연인 사이까지 발전했는데요. 이후 연애 3달 뒤 이송이는 임신을 하게 돼요. 두 사람은 낳기로 결심하지만 주변의 반대와 심적인 스트레스가 더해져 유산을 하고 말죠.

 

 

이후 이송이는 그 일을 잊고 싶어 공부에 매달렸고 19살이 됐어요. 남자친구와는 여전히 연애를 이어갔죠. 하지만 또 한 번 임신을 하게 된 이송이. 두 사람은 이번엔 꼭 아이를 지키자 마음먹어요.

 

 

그렇게 임신 7개월 차. 이송이는 이번에도 엄마 반대에 아이를 잃을 것 같아 배를 꽁꽁 숨겼어요. 나중에 이 사실을 알게 된 엄마는 딸에게 연락도 끊고 살자며 크게 화를 냈죠. 오갈 데가 없어졌지만 아빠가 받아주며 새로운 보금자리를 꾸렸어요.

 

 

하지만 6개월 후 두 사람은 현실에 부딪히게 돼요. 남편은 이송이가 아무것도 안 하는데 집안도 안 치운다며 육아에 대해 전혀 이해하지 못했죠. 심지어 함께 사는 장인에게까지 선 넘는 발언을 하며 집을 나갔어요.

 

 

그리고 스튜디오에 출연한 이송이와 남편 이지섭. 이송이 나이는 23세, 이지섭 나이는 24세예요. 둘은 따로 떨어져 살다가 이송이는 아들 서준이와 엄마 집으로 가게 되고, 이지섭 또한 본가로 가게 됐대요. 고딩엄빠 최초로 이혼을 준비 중이라고 하네요.

 

 

이지섭 직업은 새벽 4시 반에 인력사무소로 출근하고 있어요. 안정적인 직장도 없는데, 일이 없으면 그날 하루 아무것도 못한다고 하네요.

 

 

그런데 첫째 아들에 이어 둘째 아들 4살 이서진, 셋째 아들 2살 이서호까지 등장. 별거한다더니 아들 셋을 두었더라고요. 반지하에서 살다가 돈을 모아 보증금 500만 원에 월세 60만 원 집으로 이사 왔대요.

 

 

아이 셋을 키우고 있지만 금전적으로 어려워 매달 100만 원의 적자가 생기고 있대요. 긴급 생계 지원금으로 약 190만 원을 받다가 6개월 만료로 이마저도 끊겼다고.

 

 

그런데 알고 보니 이혼 준비 중이 아니라 남편의 군입대로 잠시 이별을 준비하고 있는 거라고 하네요. 엎친 데 덮친 격으로 막내아들이 구개열 병을 앓고 있대요. 구개열이란 입천장갈림증이라고도 불리는 병으로, 임신 중 초음파로 보이지 않지만 수술로 정상적인 생활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또한 첫째 아들 서준이 만 3세에 14개월 발달 판정을 받았대요. 치료를 받으려면 돈이 필요한데 남편은 대책은 없는 상태라고 말하네요. 답답한 마음에 한 달에 7~8회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한다는 송이. 하지만 남편이 입대하면 청소년 부모 급여 60만 원을 받지 못한다고 해서 더 답답해하더라고요.

 

 

그런데 송이는 삼남매 독박육아를 하고 있는데 친구들과 술을 마시는 남편.. 심지어 술 먹고 친구들을 집으로 데려왔더라고요. 술 마실 때마다 매번 그런다고 하네요. 분노에 말을 잇지 못하는 MC들.

 

 

이지섭은 현재 군대 서류를 준비 중이래요. 생계유지 곤란 사유 병역 감면을 받기 위한 것. 1차 서류는 제출한 상태고 2차 서류 준비로 입대 1년을 연기 신청한 상황이라고 하네요. 하지만 송이는 입대까지 단 5개월이 남은 상황이라 불안한 상태래요. 하지만 남편은 군 면제를 확신하네요.

 

 

남편이 취업을 하지 못하는 이유도 있더라고요. 미필자라서 회사에서 받아주지 않는 것. 아무래도 회사는 장기근속자를 원하는데 곧 군대를 가야 한다고 하니 받아주지 않는대요.

 

 

하지만 면제될 거라고 당당하던 남편..  생계 감면 신청을 아예 안 했다는 답변을 받고 보는 사람 또 속 터지게 하네요. 2차 서류를 준비했던 시점이 1년이 지나서 처음부터 다시 진행해야 한대요. 진작 전화해서 확인했다면 이런 문제는 없었을 텐데 답답하긴 하네요.

 

 

이송이는 아이를 낳느라 고등학교도 졸업 못한 상태예요. 그래서 취업 지원도 어려운 상황. 자퇴한 걸 많이 후회하더라고요. 그래도 뒤늦게 검정고시 준비를 시작했네요.

 

 

남편이 아직도 잘생겼다는 송이. 많이 좋아하는 게 느껴지네요. 군 입대 문제 해결되고 지섭이 취업해서 가정 잘 꾸려갔으면 좋겠네요.

 

 

https://flannel.tistory.com/1720

 

고딩엄빠 3 수빈 이수빈 인스타

고딩엄빠 3 수빈 인스타 2023년 3월 1일 7회 '고딩엄빠3' 사상 첫 모녀 사연자가 등장했어요. 엄마 정은혜는 19살에 아이를 출산, 현재 나이는 44인데요. 정은혜는 부모님 이혼 후 엄마가 홀로 생계를

flannel.tistory.com

https://flannel.tistory.com/1680

 

고딩엄빠3 하윤 김하윤 이창 직업

고딩엄빠3 하윤 이창 직업 2023년 2월 15일 5회 '고딩엄빠3' 워커홀릭 남편과 외로운 아내의 사연이 전해졌어요. 2020년 19세였던 김하윤은 통금 시간 5시 아빠의 타이트함에 답답함을 느꼈는데요. 때

flannel.tistory.com

https://flannel.tistory.com/1652

 

고딩엄빠3 지숙 남궁지숙 인스타 주소

고딩엄빠3 지숙 남궁지숙 인스타 주소 2023년 2월 8일 4회 방송 '고딩엄빠3' 10세 딸을 둔 싱글맘 남궁지숙의 이야기가 전해졌어요. 지숙 부모님은 어릴 때 이혼하시고 함께 살던 아빠는 일찍 하늘

flannel.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