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김주혁 사망일 사망원인 아버지 김무생 이유영

by 매일리뷰 2023. 3. 8.
728x90
반응형

김주혁 사망일 사망원인 아버지 김무생

 

배우 김주혁 사망원인이 이목을 끌고 있어요. 김주혁은 지난 2017년 10월 30일 향년 45세 나이로 세상을 떠났는데요. 사망원인을 알아볼게요.

 

김주혁 프로필

나이 : 1972년생

고향 : 서울 강남

가족 : 아버지 김무생, 어머니, 형

학력 : 동국대학교

종교 : 무종교

데뷔 : 1998년 SBS 8기 공채 탤런트

대표 작품 영화 : 싱글즈, 홍반장, 광식이 동생 광태, 방자전, 드라마 프라하의 연인 등

 

 

배우 김주혁은 장례식 당시 부모님이 모두 돌아가셨기 때문에 친척들과 동료 연예인들이 상주로 자리를 지켜줬다고 해요. 더욱 마음 아픈 건 장례식장이 지난 2015년 어머니의 발인식이 있었던 병원이라고 하네요. 같은 병원에 빈소가 차려진 것.

 

 

사망 당시 김주혁은 메르세데스-벤츠 G63 AMG 차를 운전하고 있었다고 해요. 삼성동 영동대로 갓길을 운전하던 중 두 대의 차량과 부딪힌 후 삼성동 아이파트 아파트와 크게 충돌하고 계단 아래로 전도돼 폭발했어요. 이후 건국대학교병원으로 이송, 심폐소생술을 받았으나 끝내 회복하지 못하고 사고 2시간 만인 오후 6시 30분경 사망했어요. 사망원인은 두부 손상이라고 하네요.

 

 

교통사고 사망 당시 블랙박스가 공개되기도 했어요. 김주혁 차량은 잠시 멈춰 서더니 앞서가던 다른 차량과 충돌 후 갑자기 인도를 향해 빠르게 돌진하기 시작했어요. 오르막을 빠르게 돌진하려면 엑셀을 계속 밟고 있어야 하는데 이 부분이 의문으로 남아있어요. 사망 원인은 부검을 통해 확인가능하지만, 사고원인은 알기 쉽지 않다고 하네요.

 

 

일각에서는 차량의 성능이 워낙 좋아 이런 사고가 났을 거라는 추측도 나왔어요. 해당 차는 비포장도로 주행용 차량으로 차체가 높고 바퀴도 큰 SUV죠. 일반 승용차였다면 보도블록과 높은 화단을 넘지 못했을 거란 추측이에요.

 

독일 군부대가 개발한 자동차라 굉장히 튼튼해서 구조 당시 차량 절단에도 시간을 많이 지체했다고 하네요. 또 하나의 시각은 김주혁이 사고가 더 커지는 것을 막기 위해 사람이 없는 곳으로 돌진했을 거라는 추측이에요.

 

 

사고 직후 졸음운전, 심근경색, 급발진 등 다양한 추측성 사망 원인이 쏟아지기도 했어요. 하지만 다음날 부검 결과 직접적인 사망원인은 머리 손상이었다고 하네요. 선행 사인이 심근경색일 가능성은 적다고 해요. 대신 부정맥이나 저혈당 쇼크 등 다양한 가능성이 있다고 하네요.

 

 

이후 김주혁의 블랙박스 영상이 공개되기도 했어요. 하지만 음성이 녹음되지 않아 정확한 사건 파악이 어렵다고 하네요. 자동차 국과수 결과가 공개되기도 했는데 급발진 등 차량 오작동이나 결함이 발견되지 않았다고 해요. 하지만 자동차 전문가는 급발진보다 다른 부분의 결함 가능성을 제기하며, 안전벨트를 맸었고 에어백이 터졌음에도 두부 손상으로 사망한 것에 대해 의문을 표하기도 했어요.

 

 

김주혁은 고 김무생의 아들이기도 하죠. 사망 당시 이유영과 연인관계이기도 했어요. 이유영은 49재 추모 미사에도 참석했지만 이후 외부 활동은 잠정 중단했었어요. 사망하기 전 예쁜 딸을 낳고 싶다는 이야기도 했었기에 보는 이들의 안타까움은 더 컸어요.

 

김주혁은 사망하기 3일 전 드라마가 아닌 영화로 첫 남우조연상을 수상하기도 했어요. 이후 연기에 또 한 번 꽃을 피웠다고 기대했지만 아쉽게 사망하고 말았죠.

 

 

이유영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__youyoung__/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