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윤기원 부인 이주현 재혼 나이 직업 돌싱

by 매일리뷰 2023. 2. 14.
728x90
반응형

윤기원 여자친구 이주현 나이 직업

 
'조선의 사랑꾼'에 배우 윤기원이 출연했어요. 여자친구를 최초 공개했는데요. 여자친구는 자신의 아버지가 돌아가셨을 때 묵묵히 옆을 지켜준 고마운 사람이래요. 한 번 이혼한 경험이 있어서 결혼을 안 하려고 했지만, 여자친구를 만나며 생각이 바뀌었다고.
 
윤기원 프로필
배우 : 1971년, 52세
고향 : 서울
키 : 177cm
가족 : 어머니, 형
학력 : 가천대학교
데뷔 : 1991년 제1회 KBS 대학개그제 (공채 7기), 1996년 SBS 6기 공채 탤런트
배우 황은정과 2012년 결혼, 2017년 합의 이혼. 자녀 없음.
 

 
외제차를 타고 등장한 여자친구 이주현. 윤기원보다 키가 3cm 더 크다고 하네요. 나이 차이는 11살 어리고 모델 활동을 하다 현재 직업은 모델과 대학 교수로 재직하고 있어요. 고향은 부산인 듯 사투리가 너무 귀여우세요. '하이킥' 때부터 윤기원 팬이었대요.
 

 
알고 보니 여자친구도 이혼 경험이 있더라고요. 현재 자녀도 있다고 하네요. 처음엔 두려움과 미안함 때문에 솔직하게 말하지 못했대요. 그러다 윤기원의 제대로 만나보자는 말에 모든 걸 털어놨대요. 미안한 마음에 생각해 보고 연락을 달라고, 헤어지자고 해도 된다고 말했다는데 윤기원은 과거는 중요하지 않다고 했대요. 그래서 그런지 말하는 내내 여자친구가 펑펑 울더라고요.
 

 
여자친구는 윤기원이 애 딸린 이혼녀 만난다고 손가락질받을까 봐 걱정했대요. 그래서 출연을 망설였다고 하네요. 하지만 윤기원은 당당하게 사람들에게 보여주자고 했대요.
 

 
벌써 처갓집 식구들도 만났다는 윤기원. 이후 '돌싱포맨'에 나와서 열애 사실을 고백했어요. 여자친구가 왜 그랬냐고 하니까 부모님한테 인사도 드리고 왔는데 자신이 여자친구 없는 척하면 얼마나 마음 아프시겠냐고 그랬대요. 그게 자신에게는 최고의 프러포즈였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당시 윤기원은 "내 인생에 애는 없을 줄 알았는데 이렇게 다 큰 아이 데리고 와줘서 고마워. 나 든든한 아들 하나 생겼어"라고 했대요. 진짜 멋있으시네요.
 

 
이혼하고 다시는 사랑이 없을 줄 알았다는 여자친구. 그냥 모든 게 윤기원에게 고맙대요. "셋이서 행복하고 싶어요"
 

 
윤기원은 결혼해서 같이 살게 된다면 여자친구 아이를 서울로 데려올 예정이래요. 하나씩 배워가는 마음으로 아이와 살아보겠다고 하네요. 현재 초등학교 5학년인 아이와는 방학 때마다 만나고 있대요. 참 연애한 지는 1년 정도 됐대요.
 
두 분 너무 잘 어울려요~ 꼭 결혼까지 하셨으면!
 
https://flannel.tistory.com/201

윤기원 전부인 황은정 이혼사유 나이 자녀

윤기원 전부인 황은정 이혼 사유 나이 자녀 28일 '돌싱포맨'에 윤기원이 출연했어요. 윤기원은 집에 전부인이 쓰던 쿠션을 그대로 두는 등 완벽한 실용주의로 웃음을 안겼어요. 집 또한 황은정과

flannel.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