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이영애 남편 정호영 나이 재산 직업 자녀

by 매일리뷰 2023. 2. 13.
728x90
반응형

이영애 남편 정호영 나이 재산 직업 자녀

 

배우 이영애 남편이 이목을 끌고 있어요. 이영애는 2009년 재미교포 사업가이자 한국 레이컴 회장인 정호영과 결혼식을 올려 화제를 모은 바 있죠. 두 사람은 오랜 기간 연인 사이였다고 해요. 이후 2011년 아들, 딸 이란성쌍둥이를 출산했어요. 남편의 재산이 이슈가 되기도 했는데 무려 2조 원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이영애와는 20살 나이 차이가 나요.

 

방위산업업체인 한국 레이컴 회장직을 맡았던 정호영. 한국레이컴은 벤처기업으로 시작, 레이더 특수전자통신장비 무선전화기 컴퓨터 네트워크 통신장비 등 군수 관련 장비를 개발·생산하고 있는 업체예요.

 

이영애 프로필

나이 : 1971년생, 53세

고향 : 서울

키 : 165cm

가족 : 아버지, 어머니, 오빠, 남편 정호영, 아들, 딸

학력 : 한양대학교

종교 : 가톨릭

 

정호영 프로필

나이 : 73세

학력 : 미국 일리노이 공과대학원

 

 

2019년 이영애는 '집사부일체'에 출연해 관심을 모았어요. 당시 양평에 위치한 집과 쌍둥이 자녀들을 공개했는데요. 이 집은 이영애가 설계 때부터 애정을 쏟은 것으로 유명해요. 그래서 그런지 화이트 색상의 건물과 푸른 자연환경이 조화롭게 아름답네요.

 

 

쌍둥이 아이들이 엄마보다 아빠를 더 많이 닮았더라고요. 아이들과 이영애는 양평에 거주하다 초등학교 진학을 위해 서울로 이사 갔대요. 그래서 현재 서울과 양평을 오가며 생활하고 있다고 하네요.

 

 

집 옆에는 배추, 무 등을 직접 키우는 텃밭도 있더라고요. 바로 뽑아서 널찍한 마당 수돗가에서 손질하는. 

 

 

집 내부는 이런 느낌. 거실에서 마당뷰가 제대로 보이네요. 전체적으로 따뜻한 느낌이에요. 딸이 이영애를 조금 닮은 듯 예쁘네요!

 

 

마당 한편에는 창문으로 뒤덮인 차 마시는 공간도 있네요.

 

이영애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leeyoungae0824/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