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한고은 아이없는이유 남편 신영수 나이 직업

by 매일리뷰 2023. 2. 1.
728x90
반응형

한고은 아이 없는 이유 남편 신영수 나이 직업

 

한고은이 '신랑수업' MC로 새롭게 합류하면서 남편, 자녀 또한 이목을 끌고 있어요. 둘 사이에 현재 자녀는 없는데요. 하나씩 알아볼게요.

 

한고은  프로필

나이 : 1975년생, 49세

고향 : 서울

국적 : 미국

가족 : 부모님, 언니 한성원(미스코리아 미 출신), 여동생, 남편 신영수

키 : 174cm

학력 : FIDM 대학교

종교 : 개신교

데뷔 : 1995년 슈퍼 엘리트 모델 선발대회

전 남자친구 god 박준형과 3년 열애 2004년 결별.

2015년 4살 연하 신영수와 100일 연애 끝에 결혼.

 

신영수 프로필

나이 : 45세

직업 : 전 홈쇼핑 MD, 현 이커머스 분야 직장인

 

 

한고은, 신영수는 소개팅으로 만나 열애 101일째 되던 날 결혼식을 올렸어요. 2018년 동상이몽을 통해 집도 공개했는데 지금도 살고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모던한 인테리어가 한고은이랑 딱인 듯.

 

 

두 사람이 정말 천생연분이라고 느낀 게 한고은은 10대부터 온갖 아르바이트를 하며 치열하게 살아왔어요. 한고은은 남편에게 "결혼하기 전에는 나한테 가장 쉬운 일은 죽는 거였어. 그런데 하루만 더 살아보자 그러면 내일은 다른 일이 일어날지 몰라라는 생각으로 하루하루를 견뎠던 거 같아. 그런데 여보랑 결혼하고 나서 가장 달라진 건 세상에서 죽는 게 가장 무서워. 지금 죽으면 너무 억울할 거 같아. 우리 건강하게 오래오래 살아봅시다"

 

 

인터뷰에서도 한고은은 "이 사람 만나고서 되게 행복해요. 그래서 가끔은 너무 두려워요. 내가 너무 행복해하면 그걸 누가 앗아갈까 봐. 그리고 오래 살고 싶어 졌어요. 지금 너무 행복하니까. 마치 내가 살아왔던 날들에 대한 보상을 받는 것처럼. 그러다 보니까 세상에서 죽는 게 제일 두려워지는 거예요. 이게 다 끝나버릴까 봐"

 

이를 들은 신영수는 자신이 할 수 있는 건 밝게 한고은이 자신에게 기댈 수 있도록 하는 거라며, 조그마한 힘듦도 나눠주기 싫다고 애정을 표했어요. 

 

 

방송 당시만 해도 두 사람은 자녀 계획을 세웠던 거 같아요. 임신을 위해 건강 검진도 받았다고 했어요. 하지만 한고은은 겁나는 부분도 있다며 유산의 기억을 꺼냈어요. 이후에도 한고은 엄마가 돌아가시며 이것저것 고난의 연속이었다고. 

 

 

알고 보니 한고은은 결혼 첫해 유산이 됐대요. 그래서 나이도 있으니 병원 다니면서 체계적으로 준비했대요. 병원에서도 자연 임신이 가능하다고 했다네요. 그런데 갑자기 어머니가 돌아가시면서 경황없이 1년이 흘렀대요. 그러다 안정기에 들어서 이제는 임신이 된다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어요.

 

 

한고은 동생도 잠시 출연했는데 되게 예쁘시네요! 

 

아무튼 '신랑수업' 방송에서 한고은은 이제 나이가 49세라며 자녀 계획은 없다고 예고편에서 밝혔어요. 남편 신영수는 다시 회사에 취직해 직장인이 된 듯 하네요. 오늘 방송 본방사수!

 

한고은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ngoeun310/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