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김성환 나이 아내 부인 아들

by 매일리뷰 2023. 2. 1.
728x90
반응형

김성환 나이 아내 부인 아들


 

 

배우 김성환이 최근 '스타다큐 마이웨이' 329회에 출연했어요. 김성환은 탤런트이자 가수로 활동하고 있죠. 처음 밤무대에 오른 이유는 첫 주연을 맡은 드라마가 방송사가 없어지며 무산, 생계를 위해 어쩔 수 없이 택했다고 해요. 그렇게 65살에 가수의 길로 입성한 그는 '묻지 마세요'를 발표하며 큰 인기를 끌었어요.

 

김성환 프로필

나이 : 1950년생, 74세

고향 : 전라북도 군산시

키 : 175cm

학력 : 경기대학교

가족 : 아내, 아들 김도균 김도성

종교 : 개신교

데뷔 : 1970년 TBC 10기 공채 탤런트

 

 

이날 김성환은 한강뷰 집을 공개하기도 했어요. 아들 둘과 살았지만 결혼하고 아내와 단 둘이 살고 있대요. 평생 농사를 지으신 부모님 밑에서 8남매 중 장남으로 태어난 김성환은 동생들을 챙겨야 한다는 사명감으로 여지껏 열심히 살아왔대요.

 

 

김성환 와이프는 배우 이순재 친척 집안이라고 해요. 이순재 처남이 김성환과 TBC탤런트 동기 사이인데, 어쩌다 이순재 처가집을 놀러 갔다가 중3 아내를 처음 만났대요. 이후 오빠 동생하며 사랑을 키웠다고 하네요.

 

 

둘째 아들은 외국에서 공부하다가 배우 선언을 했대요. 그리고 KBS 탤런트 공채 시험에 몰래 접수했는데 아버지 김성환이 직접 탈락시켰다고 하네요. 아들이 합격하면 여러 오해가 생겨날 것 같아 당시 심사위원이었던 김성환이 1차에서 아들을 탈락시킨 것. 이후 아들의 원망을 많이 받았대요.

 

 

과거 둘째 아들 김도성은 떳떳하게 응시하려고 한 건데 기회조차 주지 않았다며 인터뷰를 남겼네요. 현재는 평범한 직장인으로 살고 있대요.

 

 

박근형, 강부자와 우정도 이어오고 있는 김성환. 30년 동안 디너쇼도 이어오고 있다고.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