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촬영지 어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이탈리아 한식 파인 다이닝 위치

by 매일리뷰 2023. 1. 27.
728x90
반응형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이탈리아 파인다이닝

2023년 1월 26일 280회 방송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이탈리아 셰프들이 한식 파인다이닝을 찾았어요. 이곳은 2018년부터 2021년까지 쭉 미쉐린에 선정된 식당이라고 하는데요. 국내 최초 한식 미슐랭 셰프인 유현수가 운영하는 한식당이래요.

 

 

파브리랑 많이 촬영을 해서 친구라고 하는데, 정작 파브리는 못 가본 식당이래요ㅋㅋ 아무튼 파브리 추천으로 식당을 찾은 친구들. 이탈리아 셰프들이 모두 미쉐린 셰프들이라 유현수 셰프도 많이 긴장했을 듯 ㅋㅋㅋ

 

 

첫 번째 코스는 제철 채소를 바삭하게 건조한 음식이에요. 비트, 연근, 오이, 호박, 버섯 등 건강한 재료들만 모았네요. 거기에 100년 된 간장소스도 함께 나오네요. 100년 됐다는 말에 깜짝 놀라는 셰프들.

 

 

그리고 차례로 등장하는 음식들. 야생 검정깨를 뿌린 호박죽, 쌀로 만든 와인, 더덕을 사용해 만든 김치. 그런데 셰프들이라 바로 안 먹고 향 맡고 재료들 분석하고 맛까지 흥미롭게 시식평을 남기네요. 

 

 

게살, 문어 머리, 성게알이 올란 간 씨푸드도 나왔어요. 여기에 막걸리로 만든 소스 추가. 플레이팅 너무 예쁘네요.

 

 

육회콩국수, 한우 쌈밥 등이 더해진 메인 메뉴, 후식으로 인절미 티라미수와 홍시 수정과 그리고 생강차까지 등장했어요. 셰프에게 이것저것 물으며 꽤 만족한 듯한 식사를 한 이탈리아 셰프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한식 파인다이닝

식당 이름 : 두레유

주소 위치 : 서울 종로구 평창문화로 136 

가격 : 하늘 코스 55,000원

 

 

https://flannel.tistory.com/1546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이탈리아 파브리 셰프 인스타 식당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이탈리아 파브리 친구들 인스타 2023년 1월 5일 277회 방송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이탈리아 첫 편이 전해졌어요. 이번 호스트는 파브리로 친구들 또한 직업이 모두 셰

flannel.tistory.com

https://flannel.tistory.com/1547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이탈리아 한옥 숙소 어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이탈리아 한옥 숙소 어디? 2023년 1월 5일 277회 방송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이탈리아 편이 방영됐어요. 이번 편은 이탈리아 미슐랭 스타 특집인데요. 각자 몇 년째 이

flannel.tistory.com

https://flannel.tistory.com/1590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포항 풀빌라 이탈리아 숙소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이탈리아 포항 풀빌라 숙소 2023년 1월 19일 279회 방송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이탈리아 셰프들이 포항 풀빌라를 찾았어요. 넓은 수영장이 있는 모던한 건물의 숙소였

flannel.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