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고딩엄빠 2 은지 인스타 남편 직업 나이

by 매일리뷰 2022. 12. 7.
728x90
반응형

고딩엄빠 2 은지 인스타 남편 직업 나이

2022년 12월 6일 27회 방송

 

'고딩엄빠2' 노는 게 제일 좋았던 고3 박은지 양의 사연이 전해졌어요. 은지는 19살 나이에 11살 연상인 30살 남자친구를 사귀어 방송 전부터 논란이 됐는데요. 무엇보다 미성년자를 성인 남자가 임신시켰다는 것에 MC들은 큰 충격을 받았어요. 

현 남편인 모준민은 은지 남자친구의 절친이었어요. 친구의 여자 친구를 좋아한 셈. 은지가 남자 친구와 헤어지자 모준빈은 은지에게 대시했고, 둘은 결국 사랑에 빠져요. 그리고.. 연애 3개월 차에 임신하게 된 은지. 모준빈은 아이를 낳자고 하고 두 사람은 부모님을 설득해 아이를 출산하게 돼요. 모준빈은 처갓집에 들어가 살게 되죠.

하지만 현실 육아의 벽은 너무 높았어요. 한창 놀기 좋아하던 은지는 친구들의 인스타를 보며 산후우울증까지 걸리고 말았죠. 결국 아이를 엄마에게 맡기고 한껏 꾸민 채 한밤 중 집을 나간 은지.

 

그리고 스튜디오에 박은지와 남편 모준민이 함께 등장했어요. 은지는 올해 나이 21세, 모준민 나이는 32세예요. 남편이 등장하자마자 쓴소리부터 날리는 이인철 변호사ㅋㅋㅋㅋ 변호사님 이 방송에서 정말 호감이에요.

 

그런데 아기 엄마가 밤새 놀고 아침 7시에 집에 들어왔어요 대박ㅋㅋㅋ 하지만 남편 허락받고 나갔다며 당당한 은지ㅋㅋㅋ 모준민은 아내가 친구들이 노는 걸 부러워하고, 육아 스트레스도 풀 겸 한 달에 한번 노는 걸 허락했대요. 처가에 산지는 2년 정도 됐대요. 임신한 은지가 편하게 지낼 수 있도록 남편이 제안했다고 하네요.

모준민은 이전에 술집을 했지만 지금은 아이의 미래를 위해 안 해본 일이 없대요. 콜센터부터 배달, 상하차까지 모든 업무를 섭렵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다치는 일이 많았고 그래서 지금은 일반 회사에 다니고 있대요. 아들이 아빠와 붕어빵이네요.

은지 아빠는 PC방 야간 근무를 해서 아침에 들어온대요. 들어와서 사위와 어색한 식사하는 아버님ㅋㅋㅋㅋ

아버님 눈치도 그런데 처제 텐션이 저 세상 텐션이더라고요 ㅋㅋㅋㅋ 형부 앞에서 춤추기 쉽지 않은데ㅋㅋㅋ 그리고 또 하나 집에서 밥을 해 먹지 않고 삼시 세끼 배달과 외식을 한대요. 벌써 5년 됐다고 하네요. 사위 모준민은 집에서 배달 음식을 시켜먹고 자라지 않았기 때문에 집밥이 너무 그리운 상태래요.

장인이 너무 무서운 거 아닌가 싶었는데, 알고 보니 장인도 20년 처가살이를 했었대요. 그래서 사위 마음을 누구보다 잘 안다고 이해해주네요. 속마음 터놓고 이야기하며 친해진 두 사람.

모준민은 아내에게 분가를 제안하기도 했어요. 하지만 혼자 있을 때 육아가 너무 버겁다며, 바로는 어렵다고 답하네요. 바로는 아니지만 언젠가는 하자는 은지.

그러면서 미역국 끓이기에도 도전했어요. 남편은 그런 은지에게 고마운 듯 먹다가 울기까지 하네요. 

 

고딩엄빠2 은지 박은지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doyoon__moms/

 

고딩엄빠2 남편 모준민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mojunmin0/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