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나는 솔로 6기 영수 근황 인스타 나이 직업

by 매일리뷰 2022. 9. 9.
728x90
반응형

나는 솔로 6기 영수 근황 인스타 아버지 나이 직업

2022년 9월 8일 5회 방송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나솔사계에 나는 솔로 6기 영수 근황이 전해졌어요. 영수는 방송 이후 몇 번의 썸을 탔지만 지금은 여자친구가 없는 여전히 솔로라고 하는데요. "마지막 썸 탔을 때 그때도 감정을 많이 쏟아부었는데 잘 안되다 보니까 이제는 일에 좀 더 많이 집중을 하는 것 같아요. 소개팅이 되게 많이 들어와요. 근데 한 번도 안 받았어요. 지금은 일이 더 중요한 것 같고 자연스러운 만남을 더 좋아하기 때문에"

 

나는 솔로 6기 영수 프로필

본명 이름 : 유진형

나이 : 87년생, 36살
직업 : 미 육군 대위 (용산 기지 부대장)
10살 때 미국으로 이민.
취미는 러닝 아이스하키.
메릴랜드 주립대학교 생물학과 전공. MBA 과정 수료.

 

용산에 위치한 6기 영수 집도 공개됐어요. 아파트가 정말 깨끗하고 넓더라고요. 방이 무려 4개인데, 알고 보니 직업이 미군 대위다 보니 군에서 일정 렌트비가 지원된대요.

영수 친구 8기 광수도 등장했는데, 광수는 앞서 순자와 결별 소식을 전한 바 있죠. 지금은 친구로 잘 지내고 있대요.

 

영수는 나는 솔로 촬영 당시를 기억하기도 했어요. "나는 솔로 했을 때 내가 엄청 바뀌었다는 느낌.. 옥순이 내 이상형도 아니었는데 정말 하나하나 작은 것 때문에 그 사람한테 되게 마음이 갔고 너무 좋아했어 나는. 누구를 그렇게 오랜만에 좋아한 적이 처음이었던 것 같아. 진짜 그 사람밖에 안 보였어. 딱 한 번 웃었는데 '아 이 여자다, 지켜줘야겠다'"

영수는 방송 이후 옥순과 더 잘해보려는 마음도 먹었었대요. 하지만 잘 안됐고, 옥순은 이후 남자친구가 생겼죠. 옥순이 라이브 방송에서 직접 밝힌 바 있어요. 남자친구 군입대 일주일 전부터 사귀기 시작했다고 하네요. 지금은 곰신일 듯! 신기한 게 옥순 남자친구가 카투사래요ㅋㅋㅋ 영수 밑으로 들어갔으면 정말 큰일 날 뻔했네요ㅋㅋㅋ

영수는 한국 여자와 결혼하고 싶대요. 그래서 무관 신청했는데 합격했다고 하네요. 한국에 더 오래 있을 수 있겠어요. 곧 부산으로 이사 간다고 하는데 그곳에서 새로운 사랑 시작했으면 좋겠네요!

 

나는 솔로 6기 영수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yooooooniverse/

 

https://flannel.tistory.com/648

 

나는 솔로 6기 옥순 남친 근황 (광수 영수 카투사 킬러?)

나는 솔로 6기 옥순 남자 친구 근황 '나는 솔로' 6기 방송 이후 유튜브 라이브 방송이 진행됐어요. 출연진들은 각자 근황을 전했는데요. 특히 옥순은 방송 이후 남자 친구가 생겼다고 고백해 눈

flannel.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