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특종세상 가수 김하정 나이 남편 박성수 첫사랑

by 매일리뷰 2022. 9. 8.
728x90
반응형

특종세상 김하정 나이 남편 이혼 교통사고

2022년 9월 8일 547회 방송

 

 

'특종세상' 가수 김하정의 이야기가 전해졌어요. 김하정은 그동안 4번의 교통사고와 3번의 이혼을 겪었다고 하는데요. 무슨 사연인지 알아볼게요.

 

김하정 프로필

나이 : 76세

가족 : 남편 박성수 나이 79세, 아들

데뷔 : 1968년 영화 '사랑' 주제가

패티김을 닮은 목소리로 제2의 패티김으로 불림.

 

김하정은 부산 업소 뛰고 서울로 와서 다음날 대전 행사를 다녀왔대요. 그리고 다음날 아침 그대로 고꾸라져서 병원에 실려갔대요.

현재 재혼한 남편과 살고 있는데, 남편은 김하정 간호는 물론 살림살이도 도맡아 하고 있어요. "다들 그래요. 이 나이에 웬 복을 받아 가지고 저런 남편을 만났냐고. 저렇게 살림을 다 해주니까 진짜 고맙고 미안하고 그래요"

 

김하정은 방송국에 늦지 않기 위해 서두르다 교통사고를 당했어요. 뒤에서 누군가 자신의 차를 받아버렸다고 하네요. 그렇게 2~3년 있다가 또 한 번 교통사고가 나고.. 총 4번의 교통사고가 났어요. 마지막 교통사고에서는 왼쪽 다리를 다쳐서 쇠 심을 박았대요. 심한 교통사고였던지 두개골이 다 드러날 정도였다고 하네요. 살아있는 게 천만다행일 정도라고..

김하정에게 뇌경색이 온 지 올해로 17년째예요. 왼쪽이 모두 마비된 상태라 거동이 불편하다고 하네요. 남편의 도움으로 17년째 재활 훈련을 해서 지금은 어느 정도 걸을 수 있대요.

 

현재 김하정에게는 아들이 하나 있어요. 아들은 친아들이 아님에도 지금의 아버지에게 질투날 정도로 잘한다고 하네요. 사실 지금의 남편 박성수는 김하정이 20살 때 반한 첫사랑이에요. 박성수는 배우이자 영화 제작자예요. 당시 두 사람은 결혼을 생각했지만, 어머니가 김하정의 연예인 활동을 반대했고 결국 첫사랑은 이루어지지 않았어요.

이후 김하정은 다른 남자와 결혼해 아들을 낳았어요. 하지만 가시밭길이 시작됐죠. "결혼을 했는데 남편이 그렇게 야단을 치고 걸핏하면 그냥 욕을 하고 그 욕도 견디기가 막 힘이 들고.. 정말 이 사람을 벗어나는 길은 내가 죽는 길밖에 없다, 이렇게 살 바에야 나는 차라리 죽음을 택하겠어.. 이러고 극단적인 선택까지 했는데 그것도 마음대로 안 되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살았어요"

지금의 남편 또한 첫사랑 김하정이 떠올라 결혼 생활은 순탄치 못했어요. 그래서인지 4번이나 결혼했다고 하네요. 김하정이 3번 결혼했다는 소식은 들어서 알고 있었대요. 

김하정은 3번의 결혼 실패로 홀로 아들을 길렀지만, 교통사고와 생활고를 견뎌내야 했어요. 그러던 중 우연히 마주친 첫사랑. 지금의 남편과 운명적인 재회를 했어요.

"무대 MC가 가수 김하정 씨를 소개합니다라고 하는데 옛날에 봤던 그 김하정도 아니고 키가 자그마한데 무대 위로 올라가지 못하는 거예요. 그러니까 MC가 손을 잡아 무대에 올리는데 만감이 교차하더라고요. 정말 내가 옛날에 이렇게 사랑했던 이 여자가 무대에도 올라갈 수 없을 정도로 나이를 많이 먹었나. 일단 뭐 사랑이라는 말보다도 내가 옛날에 그렇게 만나고 싶어 했던 여자니까 뭐든지 해주고 싶은 그런 마음이 들었어요"

무려 38년이라는 긴 세월을 돌아 다시 만난 첫사랑. 두 사람에게 첫사랑은 마지막 사랑이 됐어요. 

 

그런데 남편 박성수 또한 방광암 말기 진단을 받은 상태예요. 수술 후 재검사를 했는데 4군데에 전이됐고, 짧으면 1년 그렇지 않으면 3년을 살거라는 판정을 받았대요. 김하정은 기도하는 것밖에 할 수 있는 게 없다고..

 

17년을 함께 살고 있는 김하정, 박성수는 지금 마지막 이별을 준비하고 있어요. 

 

"하정아 혹시 내가 만약에 무슨 일이 생겨서 너의 옆을 떠나더라도 너는 힘차게 파이팅하고 살아야 된다. 사랑한다 하정아"

 

"여보 사실은 내가 그동안 말은 안 했지만 엄청 엄청 사랑해. 알고 있지 대충 눈치는 챘지? 난 알거라고 생각을 해. 여보 사랑해 정말로 사랑해 사랑했어 그리고 앞으로도 계속 사랑할 거고 내 사랑은 당신뿐이야"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