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비밀남녀 데이빗 비밀 공개

by 매일리뷰 2022. 8. 17.
728x90
반응형

비밀남녀 데이빗 비밀 공개

2022년 8월 16일 4회 방송

 

▼ 비밀남녀 데이빗 비밀

"34년간 연애를 못 해 본 모태솔로입니다. 이런 거에 대해서 저는 하나도 부끄러움을 느끼거나 그런 건 없어요. 그런데 상대방이 부담을 느낄 수도 있기 때문에. '너와의 첫 데이트 너의 첫 연인, 그걸 나쁜 추억으로 만들고 싶지 않아' 그런 식으로 부담을 줄 수 있기 때문에 그래서 비밀로 해 달라고 말씀드렸던 겁니다. 주변 반응은 '믿을 수 없다 네가 무슨 모태솔로냐 34년 동안? 또 캐릭터 신선하게 잡았네' 이런 식으로 얘기하는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34년간 모태솔로로 지낸 이유? 

"저는 어렸을 적에 오랫동안 왕따를 겪었어요. 9년 동안 겪었는데 초등학교 때부터 중학교 때까지. 중학교 때는 좋아하는 여자애가 있었는데 제비뽑기로 제 짝꿍이 됐어요. 저는 속으로 나에게도 이제 봄날이 오는구나 생각했었는데 그 여자애가 자리에 앉더니 펑펑 울더라고요. 제가 짝이라는 이유로. 그때 이후로 내가 애정으로 표현하고 내가 애정을 갖는 게 이 사람한테 민폐고 부담이 되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아직까지도 좀 있어요. 저는 관계가 절단되는 게, 제가 좋아하는 사람을 못 본다는 게 너무 두려움이 앞섰던 거 같아요.. 그렇게 왕따를 겪다 보니까 내가 필요로 하지 않으면은 사람들은 나를 잘해주지 않는구나라고 제가 스스로 생각을 해버려 가지고.."

"제가 그런 모습을 하고 MC를 하는 게 너무 힘들어요. 안 했으면 좋겠고, 누가 좀 진행해줬으면 좋겠어요. 저도 그냥 보면서 웃고 그러면 좋은데.. 그냥 설거지했을 때가 제일 맘 편했던 거 같아요"

"그게 저의 트라우마였고 그게 사람들과의 관계를 두려워하고 무서워했던 이유라고 저는 생각을 하고 있거든요. 저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서 제가 달라지고 적극적으로 제가 좋아하는 여성분에게 어필을 하고 싶은 마음이 들어서 이 프로그램 출연을 결심하게 됐어요"

 

데이빗이 꿈꾸는 연애 로망?

"저는 드라이브를 해변에서 둘이 손잡고 음악을 들으면서, 음악은 이제 애드 시런의 'Perfect' 그 노래 들으면서 손잡고 걷고 싶어요"

 

커플이 된 상대방이 데이빗의 비밀을 알게 된다면?

"저는 그런 반응이었으면 좋겠어요.'어 그럼 나와의 처음이 내가 되는 거네? 가보자고!'"

 

 

https://flannel.tistory.com/1146

 

비밀남녀 썸머 데이빗 미켈 직업 나이 인스타

비밀남녀 썸머 데이빗 미켈 직업 나이 ♥ 기획의도 외모, 나이, 직업, 스펙, 배경, 과거...사랑을 시작하기도 전에 따지게 되는 이런저런 ‘조건’들! 하.지.만 이 모든 조건들 없이도 사랑은

flannel.tistory.com

https://flannel.tistory.com/1175

 

비밀남녀 썸머 아이돌 쇼핑몰 인스타

비밀남녀 썸머 아이돌 출신 2022년 8월 2일 2회 방송 '비밀남녀' 썸머가 아이돌 출신임을 고백했어요. 올해 나이 28세인 썸머의 현재 직업은 쇼핑몰 CEO인데요. 역시 귀여운 이미지답게 쇼핑몰 의

flannel.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