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이대은 트루디 나이 각방 갈등 이유

by 매일리뷰 2022. 8. 16.
728x90
반응형

이대은 트루디 나이 각방 갈등 이유

2022년 8월 15일 1회 방송

 

'우리들의 차차차'에 결혼 8개월 차 신혼부부 이대은, 트루디가 출연했어요. 두 사람은 솔직한 입담으로 눈길을 끌었는데요. 지인과의 모임에서 처음 트루디를 만난 이대은은 대뜸 결혼 언제 할 거냐는 말로 대시를 했대요. 트루디는 바람둥이인 것 같아 결혼 생각 없다고 했고, 그랬더니 이대은은 자기도 결혼 안 할 거라고 선언했대요. 이에 트루디는 심쿵했다고. 이대은 또한 여성에게 대시한 게 트루디가 처음이었대요.

 

야구선수 이대은 프로필

나이 : 34세

학력 : 신일고

키 : 189cm

포지션 : 투수

국적 : 한국

 

래퍼 트루디 프로필

본명 : 김진솔

나이 : 30세

가족 : 부모님, 이대은

데뷔 : 2015년 엠넷 언프리티랩스타2

학력 : 영훈고

 

이대은은 트루디를 처음 만났을 때부터 엄청 좋아했대요. 너무 귀여웠다고 하네요. 결혼 생활 만족도는 90점으로 불만이 전혀 없대요. 반면 트루디 결혼 만족도는 77점. 

두 사람의 신혼집도 공개됐네요. 그런데 신혼 8개월 차에 각방 쓰는 두 사람. 각 방 쓰는 이유를 물으니 트루디가 안방 침대를 불편해해서래요.

트루디에게 아침 준비시키고 컴퓨터실로 향하는 이대은. 트루디 말로는 하루에 10시간 이상씩 게임을 한대요. 돈을 벌게 하기 위해 컴퓨터를 24시간 켜놓는다고. 한편에 pc방처럼 스낵바도 준비됐네요. 34인치 커브드 모니터도 대박. 게임 4개를 동시에 플레이한대요.

이대은이 게임하는 동안 트루디는 아침밥, 바닥청소, 냉장고 청소에 남편 간식까지 준비해주네요. 또한 벽지 도배, 리모델링 업체 선정, 이삿짐 업체 선정, 에어컨 이전 설치, 수도, 가스 등 이삿짐 준비도 모두 트루디 몫이네요. 해야 할 일들을 이대은에게 말하지만, 이대은은 귀에 피난다고 막아버리는..

트루디는 "노예가 된 것 같은 느낌도 약간 들고 결혼 전에 어느 정도 예상은 하고 있었지만 이 정도까지 인지는 몰랐었던 그런 일들이 많았어요" 

반면 이대은은 "너무 힘들어서 도와달라고 하면 도와줄 거거든요. 근데.. 그렇게 저한테 그 정도로 표현을 하지 않아서. 이렇게 속으로 좀 갖고 있다가 이제 남들한테 얘기할 때는 되게 과장인지 진심인지 아닌지는 모르겠는데 그렇게 얘기를 하니까 저 정도까지 불만이었나?"

이대은이 게임에 빠지게 된 이유? "제가 미국 생활을 7년 정도 하고 일본에서 2년 있었거든요. 가족들은 다 한국에 있었고.. 힘든 시간을 게임 때문에 버틸 수 있었죠. 외로운 타지에서.. 그러다 보니까 게임을 좋아하게 된 것 같아요" 이대은의 해외 선수 시절은 순탄치 않았어요. 험난한 경쟁과 부진에 시달렸죠. 그때 게임은 이대은에게 취미였고 유일한 낙이었어요.

이대은은 22년 정도 운동만 하다가 올해 처음 쉬는 거래요. 그런데 잠깐 쉬는 걸 가지고 트루디가 너무 뭐라고 하는 것 같아 섭섭하대요. 이대은은 올해 은퇴했어요.

트루디는 현재 많이 지친 상태래요. 아무래도 결혼생활 모든 걸 혼자 하려니 힘들 것 같긴 해요. 강아지 혼자 산책시키다 결국 눈물 보이는 트루디.. 트루디는 함께 뭔가를 했으면 좋겠는데 이대은은 게임만 하니.. 많이 답답할 거 같아요.

 

트루디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truedy.js/

 

트루디(@truedy.js)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www.instagram.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