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촬영지 어디

전참시 이영자 초당옥수수 스프 빵집 카페 반캉스

by 매일리뷰 2022. 8. 4.
728x90
반응형

전참시 이영자 초당옥수수 빵집 카페 어디?

2022년 7월 30일 210회 방송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가 광주 퇴촌 빵집을 찾았어요. 이곳은 '서민갑부'에도 방영돼 이미 유명세를 탄 곳인데요. 카페 규모도 어마어마하고 사방이 초록 초록해서 너무 좋더라고요. 해당 빵집은 퇴촌에도 있지만 용인에도 체인점이 있어요.

어디 식물원인가? 했는데 완전 큰 빵집! 빵 종류가 어마어마하더라고요. 빵집으로 휴가 가는 이영자 클라쓰ㅋㅋㅋ 서민갑부에서 사장님이 말했는데 이 빵집으로 40억 원을 벌어들였다고 해요. 밧줄빵, 튐틀빵 등이 나왔었는데 이번엔 토마토빵도 나왔네요. 비주얼 무엇! 퇴촌이 토마토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이 외에도 옥수수크림빵, 가마솥 누룽지빵 등 어디에서도 보지 못한 특별한 빵들이 많아요.

그리고 이영자의 특별 보양식 등장! 빵집에서 어떻게 보양식을 먹지 했는데 생각지도 못한 메뉴가 나왔어요. 바로 '초당 옥수수 수프'! 옥수수가 제철인 여름 기간 7~8월에만 나온대요. 생 옥수수를 수프로 만든 건데 알이 살아 있어서 식감이 너무 좋대요. 와 진짜 너무 먹어보고 싶어요!

빵 들고 옆 건물로 자리 옮긴 이영자. 뒤돌아서 뭐하나 했더니 빵에 묻은 수프 할짝이는 중 ㅋㅋㅋ

또 다른 건물은 감성 자극하는 인테리어네요! 책방도 함께 있어요! 

 

♥♥♥♥♥♥♥

전참시 이영자 빵집 카페

이름 : 어 로프 슬라이스 피스

주소 위치 : 경기 광주시 퇴촌면 정영로 946-8 

가격 : 아메리카노 5,500원

https://flannel.tistory.com/530

 

'서민갑부' 용인 베이커리 빵집 카페 어디?

'서민갑부' 용인 베이커리 빵집 카페 어디? 2022년 3월 8일 화요일 374회 경기도 용인 한 산골, 책방 화방 공원이 다 되는 꿈의 궁전이 있다? 갑부는 이 공간으로 무려 40억원을 벌어들였다고 해

flannel.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