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촬영지 어디

돈 잘 버는 젊은 사장 치킨 숯불 치킨집

by 매일리뷰 2022. 8. 5.
728x90
반응형

돈 잘 버는 젊은 사장 치킨 숯불 치킨집

2022년 8월 3일 4회 방송

 

'돈 잘 버는 젊은 사장' 170억 매출을 내는 치킨집이 등장했어요. 본점은 부산 금정구에 있고 현재는 전국으로 퍼져나간 상태예요. 창업 7년 만에 전국 가맹점만 220개라고 하네요. 작년 본사 매출만 170억! 만 28세 나이에 정말 대단하네요.

어린 시절 용돈을 벌기 위해 여러 식당에서 아르바이트를 했고, 그 경험을 바탕으로 외식업 창업의 꿈을 이룬 케이스예요. 무려 21살에 첫 오픈했다고. 치킨집이 많아 단점이 될 수도 있지만, 젊은 사장은 오히려 수요가 많다는 의미로 읽었대요. 치킨을 잘 만들 수 있다는 확신이 있어서 뛰어들었다고.

젊은 사장의 성공 노하우는 무엇일까. 골목 상권을 공략해 고정 비용을 절감한 것. 실제 송파 꾸브라꼬 치킨 직영점은 골목에 위치하고 있더라고요. 가게는 약 15평으로 오픈형 주방 구조예요. 주방 크기로 보니 배달 위주로 운영하는 듯.

젊은 사장은 후라이드 치킨 만드는 법도 공개했어요. 일반 물반죽만 하는 게 아니라 물반죽 후 특제 가루 파우더도 묻혀요. 두 겹의 튀김옷을 입히고 기름에 퐁당~! 바삭함이 일반 치킨과는 확연히 다르네요.

숯불 소금구이, 숯불 양념구이 시식에 들어간 서장훈, 주우재. 입맛 까다로운 서장훈은 쉽게 낼 수 있는 맛이 아니라며 극찬하네요. 숯불양념구이는 어린이들 입맛에 최적화된 맛이래요.

사이드 메뉴로 우동 사리 등장. 우동 사리는 숯불양념치킨에 따로 볶아 만들었대요. 시그니처 사이드 메뉴라고 하네요. 소스 개발만 약 3년이 걸렸대요. 간장, 설탕, 물엿, 고춧가루, 간 마늘, 생강, 감초 등등이 들어간대요. 여기서 또 다른 성공 노하우가 나오는데 '감칠맛 극대화로 다양한 연령대 섭렵'하기.

 

♥♥♥♥♥♥♥

돈잘버는젊은사장 치킨 브랜드

이름 : 꾸브라꼬 숯불 두마리치킨 직영점

주소 위치 : 서울 송파구 동남로6길 15 1층 3호 (문정동)

가격 : 숯불양념구이 18,000원 등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