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촬영지 어디

나혼자산다 산다라박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가격

by 매일리뷰 2022. 7. 16.
728x90
반응형

나혼자산다 산다라박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식당 어디?

2022년 7월 15일 454회 방송

 

 

'나혼자산다' 산다라박이 초복을 맞아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을 찾았어요. 무려 11가지 코스 요리가 나온다고 하는데요. 너무 배부르지 않을까 싶은데 한 입 요리 크기로 나온대요. 음식에 맞춰 소믈리에가 술도 추천해주는데 글라스 한 두 모금 정도래요. 이에 나인 글라스 주문하는 산다라박!

첫번째로 총 6가지의 식전 음식 아뮤즈 부쉬가 등장했어요. 달걀말이 채운 먹물 샌드는 위에 단새우가 올라갔어요. 비주얼이 섬세하게 아름답네요. 그 옆에는 바삭한 페이스트리에 홍합 무스가 가득! 위에는 캐비어와 감태가루가 올라갔어요. 감자를 얇게 썰어 튀긴 후 말린 참치 어포를 듬뿍 올린 음식도 있네요. 송로버섯 소스에 버무린 한우 육회, 누룩 소금에 절인 무늬오징어와 백골뱅이, 한우와 흑돼지를 넣은 월병까지!

다음은 활가리비 관자와 캐비어, 대게살 백김치찜과 송로 버섯, 노루궁뎅이버섯 오골계 꼬치! 벌써 취한 산다라박ㅋㅋㅋ

금태와 세작육수, 등갈비찜과 홍고추도 등장. 한 입 크기로 나와서 여러 음식 다양하게 맛보고 싶다면 꼭 가봐야겠어요! 음식에 어울리는 전통주, 와인 등도 페어링 돼서 나와요.

다음은 생화를 갈아 올린 샤베트예요. 비주얼 무슨 일!

메인 요리 한우구이에 이어 도미솥밥 등장. 햅쌀밥 위에 촉촉한 도미살과 다섯가지 반찬이 같이 나와요.

디저트는 흑마늘 아이스크림이에요. 배와 우유 소스로 폭포수를 표현했네요.

어느새 마지막 메뉴! 산다라박 정말 잘먹네요! 11번째 메뉴는 소식좌 맞춤 알록달록 다과상이에요. 

 

♥♥♥♥♥♥♥

나혼자산다 산다라박 파인다이닝

식당 이름 : 애리아

주소 위치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420 청담스퀘어 1층 121호

가격 : 코스 디너 30만원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