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촬영지 어디

당나귀귀 여에스더 홍혜걸 제주 집 위치

by 매일리뷰 2022. 7. 18.
728x90
반응형

당나귀귀 여에스더 홍혜걸 제주도 집

2022년 7월 17일 165회 방송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여에스더, 홍혜걸 제주도 집이 공개됐어요. 푸르른 자연 한가운데 위치한 2층 단독주택이더라고요. 넓은 거실에서는 마당이 한눈에 내다 보이고, 거실 한쪽에는 영상 스튜디오가 마련돼 있어요. 제주 지사라고 하는데 홍혜걸이 저기서 영상을 만드나 봐요.

부엌 또한 화이트 인테리어로 깔끔 그 자체! 1층에 홍혜걸 박사의 침실이 위치하고 있어요. 홍혜걸 유배지라고 하는데 이렇게 좋은 유배지가 어디 있나요!

2층으로 올라가면 무려 야외수영장 등장! 게스트 전용 침실도 있어요. 채광 좋은 여에스더 침실도 2층. 화장실도 위아래 2개씩 있어요.

앞마당 정원은 무려 170평이에요. 1층은 130평이고 2층은 80평이에요. 진짜 말 그대로 럭셔리 유배지네요.

의학박사답게 2층 한 공간에 서재도 마련됐어요. 약 2천여 권의 책이 있다고 하네요. 한평생 읽을 책 미리 산 거래요ㅋㅋㅋ 근데 책값에 운송료까지 약 2천만 원 들었다고 여에스더 폭발ㅋㅋㅋ 아직 5%로 안 읽었대요ㅋㅋㅋ

수영장 카약에 이어 위에 퍼걸러 덱은 햇빛 가리기용으로 추가 설치한 거래요. 여에스더는 이 비용으로 3500만 원 썼다고 또 폭발ㅋㅋㅋ 근데 홍혜걸은 파워 당당하네요ㅋㅋㅋㅋ

홍혜걸이 하루에도 쿠팡에서 막 30개씩 시킨대요 ㅋㅋㅋ 그래서 박스 뜯다가 치핵까지 걸렸다고 ㅋㅋㅋㅋㅋ 홍혜걸이 플로깅 하려고 장비도 샀는데 박스 뜯는데 쓰레기가 더 나온대요ㅋㅋㅋㅋ너무 재밌는 부부예요!

그런데 제주 집 좋아도 너무 좋네요. 완벽!

 

♥♥♥♥♥♥♥

당나귀귀 여에스더 홍혜걸 제주 집

이름 : 라온프라이빗CC꽃보름마을

주소 위치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금능남로 127

https://flannel.tistory.com/883

 

집사부일체 여에스더 홍혜걸 집

집사부일체 여에스더 홍혜걸 집 2022년 5월 22일 221회 방송 여에스더, 홍혜걸 부부의 서울 집이 공개됐어요. 제주도에 이어 두 번째 집 방문인데요. 서울 집이 어마어마하게 좋더라고요! 특히 뷰

flannel.tistory.com

https://flannel.tistory.com/1005

 

여에스더 회사 직원에 인센티브 3600만원

여에스더 회사 직원에 인센티브 3600만원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여에스더가 확실한 직원 복지로 이목을 끌고 있어요. 직원들이 모두 모인 자리에서 돈뭉치를 꺼내 든 것! "너희들 금융 치료

flannel.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