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신랑수업 김준수 쌍둥이 형 직업 나이 인스타

by 매일리뷰 2022. 7. 14.
728x90
반응형

신랑수업 김준수 쌍둥이 형 직업 나이 인스타

2022년 7월 13일 23회 방송

 

'신랑수업' 김준수가 형 김무영(개명 전 김준호)과 만났어요. 태국에 있던 형이 얼마 전 귀국했다고 하는데요. 집을 새로 구해서 준수가 집들이를 갔더라고요.

 

김준수 프로필

나이 : 86년생, 37세

고향 : 경기도 고양

거주지 :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

키 : 178cm

가족 : 아버지, 어머니, 쌍둥이 형 김무영, 반려견 츄

학력 : 명지대학교

종교 : 개신교

군대 : 경찰청 의무경찰

소속사 : 팜트리 아일랜드

데뷔 : 2004년 동방신기

2016년 EXID 하니와 열애, 8개월 뒤 결별.

 

김무영 프로필

나이 : 37세

키 : 188cm

직업 : 가수, 배우, 현재 유튜버

학력 : 동의대학교

 

두 사람이 MBTI가 완전 반대래요. 준수는 ESTJ 엄격한 관리자 사업가형이고, 형은 ENFP 재기발랄한 활동가 스파크형이래요. 성향이 반대네요. 

때문에 준수는 집에 먼지 하나 없이 깨끗한데, 형 집은 정리정돈이 잘 안 되어 있네요. 결국 준수가 집 청소를 다해줬네요. 쌍둥이도 이렇게 다르네요.

오랜만에 반려견 츄를 만난 김무영. 그런데 츄가 잠시 맡긴 준수를 더 좋아하나봐요. 6년을 키웠는데도 반가움이 없음ㅋㅋㅋ 섭섭한 김무영과 은근히 좋아하는 김준수ㅋㅋㅋ 김무영이 앉으라면 안 앉고 준수가 앉으라고 하면 척 앉네요ㅋㅋㅋ 너무 귀엽다!!

 

시아준수 인스타그램

준수 형 인스타그램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