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오나미 남자친구 누구 박민 직업 나이

by 매일리뷰 2022. 7. 14.
728x90
반응형

오나미 남자친구 누구 박민 직업 나이

2022년 7월 13일 9회 방송

 

'골 때리는 외박' 오나미가 남자친구 박민과의 결혼에 대해 입을 열었어요. 두 사람은 오는 9월 결혼을 앞두고 있죠. 앞서 두 사람은 '미운우리새끼'에 동반 출연하기도 했어요.

 

오나미 프로필
나이 : 39세
학력 : 우송정보대학, 동양대학교
고향 : 충남 공주
키 : 160cm
데뷔 : 2008년 KBS 23기 공채 개그맨

 

박민 프로필
나이 : 37세
직업 : 전 축구선수, 현재 중학교 코치
키 : 184cm
학력 : 대구대학교
데뷔 : 2009년 경남 FC 입단

 

오나미는 재작년 겨울 '골때녀' 출연 전 축구 코치 박민을 만났대요. 그리고 운명처럼 '골때녀' 섭외가 들어왔대요. 이후 두 사람은 축구 이야기를 나누며 공감대를 형성했고 연인으로까지 발전했대요.

그래서 '골때녀'에서 처음으로 남자친구 박민과의 연애를 공개했고, 부상 6개월 뒤 골을 넣고 기습 프러포즈도 했어요! 뭔가 운명 같은 스토리네요!

그런데 이날 오나미가 말하길 사실은 경기 전 박민에게 먼저 프러포즈를 받았대요. 소개팅으로 만난지 딱 1년 만이래요.

이날 규현이 축가, 김병지 주례, 이수근 사회까지 확정했네요ㅋㅋ '골때녀' 의리 짱~!

 

https://flannel.tistory.com/395

 

오나미 남자친구 누구? 박민 축구선수 직업 나이

오나미 남자 박민 누구? 오늘 '미운 우리 새끼'에 오나미와 남자 친구 박민이 동반 출연했어요! 박민은 전 축구선수로 키 184cm에 훈훈한 외모로 눈길을 끌었는데요. 박민 나이는 올해 37세로 오

flannel.tistory.com

 

오나미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kal7996/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