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동치미 배우 정애연 나이 전 남편 김진근

by 매일리뷰 2022. 7. 1.
728x90
반응형

동치미 배우 정애연 나이 전남편 김진근

2022년 6월 25일 502회 방송

 

배우 정애연이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해 전남편을 언급했어요. 정애연은 전남편과 6~7년 연애 후 결혼에 골인했어요. 전남편 김진근은 배우 김진규의 아들이자 누나는 배우 김진아, 이모부는 이덕화로 연예인 집안이에요.

 

정애연 프로필

나이 : 82년생, 41세

고향 : 충남 대전

키 : 168cm

학력 : 대전대학교

가족 : 아들

15살 연상 배우 김진근과 2009년 결혼, 12년 만에 합의 이혼.

 

정애연은 이날 전남편에 대해 이야기했어요. '배우자에게 속아서 결혼했다 생각한 적 있다?'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 건데요. 어느 날 김진근 집 우편함에 미국에서 온 편지가 있었대요. 김진근은 미국에서 오래 생활한 바 있어요. 고민 끝에 봉투를 열었는데 '아직도 나는 네가 그리워'라는 내용이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충격적인 건 '사실 내가 너의 아기를 가졌다'고 쓰여 있었대요! 정애연은 15살 연상 김진근과 나이 차이가 많이 나니까 그랬을 수 있다 생각했대요.

그리고 남자친구가 왔고 정애연은 직접적으로 '미국에서 편지 왔는데 오빠한테 아기가 있대'라고 얘기했대요. 그러자 편지를 읽은 김진근은 한참을 웃더니 마지막에 농담이라는 단어를 읽지 못했다고 그랬대요. 알고 보니 연기하던 친구가 장난 삼아 농담이 담긴 편지를 보냈던 것.

 

허허.. 그리고 별다른 얘기는 없이 끝났어요!

 

정애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jungaeyeun1982/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