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선우은숙 재혼 유영재 아나운서 집

by 매일리뷰 2023. 3. 10.
728x90
반응형

선우은숙 재혼 유영재 아나운서 신혼집

2023년 3월 4일 537회

 

'속풀이쇼 동치미' 선우은숙이 재혼한 유영재와의 신혼집을 공개했어요. 따사로운 햇살이 거실에 그대로 들어오는 아늑한 인테리어가 눈길을 끌더라고요. 새롭게 집 인테리어를 했다는데, 무엇보다 넓은 집 평수가 선우은숙의 재력을 돋보이게 했어요. 

 

선우은숙 프로필

나이 : 1959년생, 64세

고향 : 서울

학력 : 서울예술전문대학

가족 : 남편 유영재, 전남편 이영하, 아들 둘, 며느리 최선정

1981년 10살 연상 이영하와 결혼, 2007년 이혼

2022년 10월 네 살 연하 유영재와 재혼

 

 

거실 채광이 이렇게나 좋네요. 창가 테이블에 앉으면 저절로 힐링될 것 같아요.

 

 

특히 이곳은 옷방인 것 같은데 수많은 명품백이 눈길을 사로잡네요.

 

 

침실은 신혼부부 향기가 물씬 풍기네요. 남다른 색감의 인테리어가 감각적인 듯.

 

 

6살 된 반려견 뷰티도 있어요. 그나저나 집 진짜 넓네요.

 

 

주방도 화이트 인테리어인데 정말 넓네요. 

 

 

이날 남편 유영재도 등장했어요. 만나자마자 뽀뽀하는 신혼부부.

 

 

두 사람이 결혼하게 된 결정적 계기를 질문했어요. 유영재가 먼저 선우은숙 번호를 물어봤다고 하네요. 

 

 

선우은숙이 남편 유영재를 위해서 집에 작업실도 만들어줬대요. 재력가 아내의 힘인가요. 

 

 

두 사람은 재혼한 지 벌써 6개월 차래요. 혼인신고도 했다는데, 처음에 선우은숙은 혼인신고를 할 생각이 전혀 없었대요. 하지만 남편으로, 아내로 떳떳하게 소개하기 위해 유영재가 설득한 거 같아요. 둘 다 초혼은 아니고 재혼이고 자녀도 있다고 하네요.

 

 

유영재가 많이 아팠던 때가 있었대요. 그때마다 선우은숙이 와서 자신이 있으니 걱정하지 말라며 용기를 북돋아줬대요. 그때 그 어떤 힘보다 막강한 사랑이 느껴졌다고 하네요. 결혼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https://flannel.tistory.com/1414

 

선우은숙 유영재 아나운서 재혼 나이

선우은숙 유영재 아나운서 재혼 나이 2022년 11월 7일 268회 방송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 최근 재혼 소식을 알린 배우 선우은숙이 출연했어요. 선우은숙은 녹화 당시 결혼한 지 60일 차 됐다고

flannel.tistory.com

https://flannel.tistory.com/1457

 

선우은숙 유영재 재혼 이영하 반응?

선우은숙 유영재 재혼 이영하 반응? 2022년 11월 29일 89회 방송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3'에서 선우은숙이 유영재와의 재혼에 대해 입을 열었어요. 혜은이는 라디오 방송 때문에 유영재와 친분이 있

flannel.tistory.com

https://flannel.tistory.com/1248

 

선우은숙의 나이 전남편 이영하 아들 며느리

선우은숙 나이 전남편 이영하 아들 며느리 2022년 8월 23일 77회 방송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 선우은숙이 출연했어요. 이날 선우은숙은 전남편 이영하와의 이혼을 언급했는데요. 앞서 선우

flannel.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