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선우은숙 유영재 아나운서 재혼 나이

by 매일리뷰 2022. 11. 8.
728x90
반응형

선우은숙 유영재 아나운서 재혼 나이

2022년 11월 7일 268회 방송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 최근 재혼 소식을 알린 배우 선우은숙이 출연했어요. 선우은숙은 녹화 당시 결혼한 지 60일 차 됐다고 밝혔는데요. 앞서 선우은숙은 유영재 아나운서와 혼인신고 소식을 알리며 재혼했음을 깜짝 고백한 바 있죠.

 

선우은숙 프로필

나이 : 64세

고향 : 서울

가족 : 남편 유영재, 아들 이상원, 차남 이상민, 며느리 최선정, 손녀, 손자

학력 : 서울예술대학교

1981년 10살 연상 이영하와 결혼, 2007년 이혼

 

유영재 프로필

나이 : 60세

직업 : 아나운서

데뷔 : 1990년 CBS 13기 공채 아나운서

 

이날 선우은숙은 그동안 이영하와 결혼, 이혼하면서 언론의 뜨꺼운 관심을 받았던 터라 재혼이라는 건 생각도 안 해봤다고 말했어요. 그렇게 이혼 후 17년 간 마음을 문을 닫았었는데, '한 사람으로 인해 이렇게 변할 수 있구나'라는 걸 깨닫고 결혼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됐대요.

"남편을 만나 정말 행복합니다"

선우은숙은 DJ 유영재와 전화통화만으로 만난 지 8일만에 결혼을 약속했대요. 와우. 두 사람은 지난 7월 친구 호출로 나간 모임에서 처음 만났다고 하는데요. 그리고 그날, 유영재가 좋은 음악을 추천해주겠다며 전화번호를 달라고 했대요. 그렇게 유영재는 다음 날 아침부터 선우은숙에게 두 곡의 음악을 선물했다고. 그런데 그 노래들이 알리의 '서약'과 성시경의 '두 사람' 등 선우은숙이 좋아하는 노래들이었대요. 그렇게 음악으로 사랑이 시작된 두 사람.

아침에 2곡, 저녁에 2곡을 3일째 빠짐없이 보내줬고 선우은숙은 그제야 유영재에 대한 사람에 관심이 생겼대요. 그래서 유영재 라디오를 들어봤다고 하네요. 그런데 자신의 음악 취향과 동일했다고. 그러던 어느 날 선우은숙은 한 밤 중 빵을 먹다 사진을 찍어 유영재에게 보내줬대요. 그랬더니 라디오 생방송 중이던 유영재가 바로 '내 것도 좀 남겨 놔요'라고 답장을 보냈대요.

당황한 선우은숙이 '...'이라고 보내자 유영재는 '좀 이따가 통화할 수 있어요?'라고 답장을 했다고. 그렇게 그날 1시간을 통화했대요. 그다음 날은 2시간, 그다음 날은 3시간씩! 

그러다 유영재는 선우은숙에게 헤어진 지 얼마나 됐냐고 물었대요. 선우은숙이 17년 됐다고 하자 유영재는 '나 믿고 발걸음 내딛어봐요'라고 직진 고백을 했대요. 유영재는 선우은숙이 자신의 조건에 대해 아무것도 묻지 않고 프러포즈를 승낙해서 놀랐다고 하네요. 하지만 선우은숙은 경제적인 건 중요하지 않았고 만약 10억 원의 빚이 있다고 해도 상관없었대요.

"왜냐하면 내 사전에 두 번 이혼은 없거든"

그런데 신기한 게 두 사람은 결혼 결심 후 17일만에 겨우 두 번째 만남을 가졌대요. 선우은숙이 너무 바빴기 때문이라고. 하지만 선우은숙 왈 "그런데 그때 많은 사람들 속에 만났기 때문에 얼굴이 기억이 안 나는 거야. 그래서 결혼은 한 다고 했는데 얼굴이 기억 안 난다고 했더니 자기 사진을 다시 하나 보내줬어" ㅋㅋㅋㅋㅋㅋㅋ

막상 만나니 쑥스러웠다는 선우은숙. 하지만 유영재는 선우은숙을 보자마자 꼭 안아줬대요.

그리고 속전속결 30일만에 결혼식과 혼인신고까지 마친 선우은숙. "사실 왜 그렇게 했냐 하면 저한테 유영재 씨가 이 담에 아플 때, 보호자 들어오세요 그럴 때 누가 들어갈 거냐. 근데 그 생각을 하니까 내 자식이 올 때까지 기다릴 수 없잖아요. 그거 하나 하고, 또 하나는 내가 사랑해서 선택한 사람인데 그 사람의 자리를 세워주고 싶었어요"

이날 선우은숙 리즈 시절 사진도 공개됐는데 젊은 시절 진짜 예쁘셨네요! 깜놀! 

 

유영재 아나운서도 초혼은 아니고 재혼이라고 하네요. 꺅 두 분 이제 행복만 하시길!!

 

https://flannel.tistory.com/1248

 

선우은숙의 나이 전남편 이영하 아들 며느리

선우은숙 나이 전남편 이영하 아들 며느리 2022년 8월 23일 77회 방송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 선우은숙이 출연했어요. 이날 선우은숙은 전남편 이영하와의 이혼을 언급했는데요. 앞서 선우

flannel.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