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선우은숙의 나이 전남편 이영하 아들 며느리

by 매일리뷰 2022. 8. 24.
728x90
반응형

선우은숙 나이 전남편 이영하 아들 며느리

2022년 8월 23일 77회 방송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 선우은숙이 출연했어요. 이날 선우은숙은 전남편 이영하와의 이혼을 언급했는데요. 앞서 선우은숙은 이영하와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한 바 있어요. 당시 두 사람의 재결합을 응원하는 사람들이 많았는데요. 이영하는 박원숙과도 절친이었대요. 

선우은숙은 이영하와 사는 동안 매일 눈치보며 살았대요. 골프장에 갔다고 뭐라고 할까 봐 친구 골프가방을 빌려 골프장을 가고, 이영하가 집에 왔는지 수시로 확인 전화를 했대요. 집에 이영하가 온다고 하면 먼저 도착하기 위해 부리나케 집으로 갔다고 하네요.

신경성 위염으로 자주 체해서 손을 하도 눌러서 찢어져서 피가 나기도 했대요. 그런데 헤어지고 나서 체할 일이 없다고.

선우은숙 어머니는 이영하와 별거 중에 돌아가셨대요. 그때 선우은숙에게 마지막 한 마디를 남겼다고 하는데 "나 죽기 전에 마지막 소원인데 네가 집에 들어갔으면 좋겠어"라고 했다고. 하지만 선우은숙은 엄마 기분 좋으라고 거짓말하는 게 더 불효라고 생각했대요. 그래서 엄마가 바라는 게 자신의 행복인 걸 안다며 자신이 선택하게 해달라고 했대요. 그리고 이혼한 선우은숙.

선우은숙은 골프장 회장과 퍼진 스폰설에 대해서도 해명했어요. 정작 선우은숙은 회장의 얼굴을 본 적도 없다고 하네요. 그런데 골프장 회장 애인이라는 소문이 돌았고, 때문에 선우은숙은 밖을 돌아다니지도 못했대요. 그러다보니 좋아하던 골프도 끊어버렸다고.

그리고 자전거를 배웠는데 급하게 핸들을 돌리다가 화단에 넘어졌대요. 사람들이 괜찮냐고 계속 물었지만 자신을 알아볼까봐 다 보내버리고 45분을 바닥에 그대로 누워있었대요. 그리고 다음날 병원에 갔더니 갈비뼈 5대가 나갔다고 했다고.. 그 뒤 새롭게 찾은 취미가 산이예요. 모자 쓰고 산을 오르면 아무도 자신을 못 알아봤대요. 그래서 너무 행복했다고 하네요.

선우은숙이 이영하와 가장 심한 갈등을 보인 나이가 45세였대요. 결국 47살에 별거를 시작했어요. 그리고 49세에 이혼 도장을 찍고 그 해에 엄마가 돌아가시고 또 그 해에 골프장 루머가 계속 나왔대요. 힘든 일을 아홉수에 다 겪었네요. 그렇게 3년 동안 힘든 시간을 보냈어요.

이영하와는 애들 때문에 자연스럽게 연락을 시작했대요. 녹화 5일 전에도 만났대요. 자식 문제, 손녀 문제 등 공동의 관심사가 있을 때 만난다고 하네요. 그러다 갑자기 아들 디스 "우리 첫째 아들이 사실 여자를 많이 만났어. 간 보고 그러더라고"

그러던 어느날 아들이 엄마랑 진짜 똑같은 여자가 있다고 했대요. 그게 지금의 며느리 최선정이에요. 너무 잘 웃는 모습에 반해서 아들과 6개월 만에 결혼시켰다고 하네요.

선우은숙은 이날 이영하와의 재결합에 대해서도 입을 열었어요. 이영하가 먼저 재결합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냐고 물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선우은숙은 "나도 고려해 볼게"이러고 말았대요. 사랑, 좋아하는 감정은 아니지만 이영하가 먼저 가면 장례식도 치러줄 수 있다고 했대요. 외롭지 않냐는 물음엔 2년 전부터 누군가를 친구처럼 만나고 싶다는 생각은 했다고.

사실 선우은숙은 이혼 후 다른 사람과 연애도 해봤대요. 하지만 젊음이 그대로 있지 않고 남자를 만나기에 너무 늦은 것 같다는 생각을 한다고. 외로워 보인다는 말에 눈물까지 흘리는 선우은숙. 자식들에게 강해 보이고 싶은 마음에 외롭지 않은 척 하지만 사실 많이 외롭대요. 외로움을 잊기 위해 더 일을 하고 산을 오르고 또 오른대요.

 

선우은숙 님에게 좋은 사람이 생겼으면 좋겠네요.

 

선우은숙 프로필

나이 : 64세

고향 : 서울

가족 : 아들 이상원 이상민, 며느리 최선정, 손녀 이태리, 손자 이현

학력 : 서울예술대학교

종교 : 개신교

81년 10살 연상 동료 배우 이영하와 결혼, 2007년 이혼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sjingg_/

 

선우은숙 아들 이상원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atoz_matzip/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