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홍진경 최준희 박가경 학교폭력 사과

by 매일리뷰 2022. 8. 24.
728x90
반응형

홍진경 최준희 박가경 학교폭력 사과

 

개그우먼 홍진경이 최준희 영상 업로드 관련 심경을 고백했어요. 23일 홍진경 유튜브 '공부왕찐천재 홍진경'을 통해 이야기를 전한 건데요. 담당 PD도 함께 출연해 홍진경에 대한 미안함 때문에 눈물 흘리더라고요. 

이날 홍진경은 하와이에 김치사업 차 나갔다가 들어오는 길이었는데, 최준희 논란이 신경 쓰였던지 머리를 짧게 잘랐더라고요. "마음이 너무 볶여 가지고.. 나 왜 이별하고 왜 실연당하면 머리를 자르는지 알 것 같애.. 아니 우리는 어쩜 그렇게 아무 생각을 못했을까. 정말 아무 생각을 못했어. 내가 지금 생각해 보면. 과거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늘 그 생각을 하면서 아이를 보지 않잖아. 그냥 환희 생일이었고 그냥 어떻게든 환희 턱시도(신곡) 잘 녹일 생각으로 그 생각이었는데 정말 놓쳤다는 생각이 들고"

이틀 전 홍진경과 PD는 환희, 준희와의 점심식사 영상을 올린 바 있어요. 함께 사진도 찍고 케이크도 불었지만 영상은 얼마 있다 삭제됐죠. 누리꾼들이 최준희 학교폭력을 언급하며, 그 가해자가 교육 콘텐츠 예능에 나오는 것이 불편하다는 지적이 쏟아졌기 때문이에요. 이후 홍진경은 사과문을 게재했어요. 유튜브 심경 영상도 게재했죠.

"뭐 어떤 분들은 자기가 당했던 상처가 생각난다는 분도 있고.. 어떤 분은 질책을 되게 길게 써놓으셨다? 그게 되게 애정인거야. 자기 시간 들여가면서 그렇게 글을 쓴다는 건 그건 애정 없이는 그렇게 못하는 거거든? 그니까 그런 마음들이 다 느껴져서 너무 미안하고 죄송하더라고"

반응형

PD는 홍진경에게 자신이 미안하다고 연신 사과했어요. 홍진경은 자신이 찍자고 한 영상이라며 괜찮다고 했지만 PD는 자신이 필터링하지 못했다며 자책했죠. 그러자 홍진경은 그렇게 미안하면 머리를 깎으라고 애써 농담을 던졌어요. 그런 홍진경이 안쓰러운지 결국 눈물 보이는 PD.. PD도 마음고생 심했나 봐요.

잠시 조용하던 홍진경은 "멈추자.. 좀 멈췄으면 좋겠어요 채널을" 

하지만 이내 홍진경은 정승재 선생님과 중3 수학 끝내기로 구독자들과 했던 약속을 걱정했어요. PD 또한 다음 영상이 어도비(PPL)인데 광고주가 3개월을 준비한 걸 못할까 봐 걱정하네요.

결국 홍진경은 주변에 피해가 가지 않도록 약속된 콘텐츠들만 마치게 되면 더 나은 콘텐츠를 위해 잠시 쉬어가기로 결정했어요.

영상이 올라오고 얼마 뒤 최준희가 장문의 댓글을 달았어요. "많은 분들이 저를 어떻게 생각하는지에 대하여 제대로 생각하지 않고 인지하지 않은 상태로 유튜브 채널에 출연한 점 , 그리고 상처를 주었던 친구에게 다시 한번 그때의 아픔이 상기될 수 있었다는 점을 간과한 것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드립니다"라면서 "14살 중학교를 올라오기 전 초등학교 때 왕따를 당하고 그것을 버티지 못해 경상북도 김천으로 전학을 가기까지 학창 시절 불안함과 우울증이 바탕이 되어 어떤 수를 써서라도 남은 학창시절에서 절대로 내가 부모가 없다는 이유로 상처받지 않아야겠다 나를 지켜야겠다 는 경계심이 쓸데없는 자존심으로 바뀌어 오만함과 이기적인 행동으로 변했습니다. 친구와 다투었고 마음을 헐뜯는 단어를 내뱉고, 내가 힘들었다는 이유만으로 나만을 생각하고 다른 사람의 입장을 전혀 배려하지 못한 행동을 한 것에 대하여 진심으로 반성하고 있습니다"고 사과했네요.

최준희는 2016년 박상민 딸 박가경을 왕따, 학교폭력을 저질러 논란이 됐어요. 왕따 당하는 친구를 페이스북에 올려 인신공격했고 결국 박상민 딸은 학교를 자퇴했죠. 이 사건이 알려지면 배우를 꿈꿨던 최준희는 소속사와 계약이 해지되는 등 꿈을 포기해야 했어요. 최진실 찐친이었던 홍진경. 최진실은 위에서 이 상황을 보며 얼마나 가슴 아파할까요..

박가경은 2015년 12월 'K팝스타'에 출연해 얼굴을 알리기도 했어요. 가수가 꿈이라고 하는데 무대에서 만났으면 좋겠네요!

 

최준희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1_6_9._9/

 

홍진경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jinkyunghong/

 

https://flannel.tistory.com/557

 

최준희 학교 인스타 프로필, '연중' 엄마 최진실 언급

최진실 딸 최준희 학교 인스타 등 프로필 최준희 프로필 나이 : 20세 키 : 169cm 가족 : 아버지 조성민, 어머니 최진실, 오빠 최환희, 외할머니 정옥숙, 외삼촌 최진영 학력 :압구정고등학교

flannel.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